이 작가가 구독하는 2,127명
-
정민
회피형 연애를 지나, 나를 회복하는 언어의 여정을 씁니다. 매주 목요일 밤 9시, 한 장면씩 열어둡니다. 마음 건네주시면, 몰래 마음 돌려드립니다.
-
유니제이
‘쓺’으로 ‘쓸모’있는 작가를 꿈꾸다 ‘삶’으로 ‘사람’다운 글을 쓴다 YUNI J
-
유정 이숙한
유정 이숙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
꽃쌤
세상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살아가보자 그림책은 아프고 외롭고 쓸쓸한 나를 위로 해줬고 자연은 나를 바라봐 주었다. 말하지 않고 보여주고 들려주는 것 만으로 힘이됐다.
-
최종연
TOC(Talent & Organization Consulting)대표로 컨설팅 및 코칭을 하며, 중앙대 창업경영대학원 객원교수로 강의, 인사/리더십/경영분야 작가로 활동 중
-
담은
천천히, 마음을 쓰는 사람입니다. 머뭇거렸던 감정, 말로 꺼내지 못한 마음을 조용히 기록하고자 합니다. 작은 문장으로 당신의 하루가 조금은 따뜻해지기를 바랍니다.
-
지연B
‘이야기의 꽃씨를 뿌리고, 그림으로 피워내다’역사와 상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역사동화작가, 일러스트레이터 Bloom지연입니다.
-
구정훈
마음이 머물 자리를 남기고 싶습니다.
문장 속에서 말하지 않아도 전해지는 감정을 믿습니다.
읽히기보다, 오래 남는 문장을 사랑합니다.
#9
-
볕뉘
글 쓰는 볕뉘 입니다. 매일 찾아오는 소소한 일상 속에서도 반짝 이는 무엇 인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다정함을 배우고 다정함을 나누는 삶. 마음을 나누어 주는 삶을 지향
-
라니 글을 피우다
서툴지만,나를 찾아가는 글을 씁니다. 작고 사소한 하루에도 다시 피어나는 마음을 담아 누군가의 마음에도 따뜻한 장면 하나가 머물기를 바랍니다.구독으로 인연이 닿으면 기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