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민수 Dec 26. 2017

'몬딱'에 초대합니다

제주 문화에술창고 몬딱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1년간 제주도 이중섭창작스튜디오 입주작가로 활동하는 레지던시 생활을 마치고 아름다운 제주가 마음에 들어 본격적인 제주살이를 하게 되었습니다.  3개월여의 시간을 거쳐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감산리 210-4의 감귤창고를 개조, `문화예술창고-몬딱`을 만들었고, 현재 거주하면서 문화예술 작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몬딱`은 제주어로 `모두` `다`라는 의미로 `몽땅`입니다. 그런 의미로 모두에게 열린 공간으로서 종합 문화 예술 공간을 만들어 가는 게  제주에서 저의 새로운 시작점입니다. 더불어 다양한 문화 예술 소식을 쉽게 공유하기 위해 네이버 밴드 `제주 문화예술창고 몬딱`을 만들었습니다.






개인의 작업실이 아닌 복합 문화예술을 접하는 대안 공간으로 `몬딱`을 꾸며가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많은 분의 참여와 가입을 기다리겠습니다.

항상 관심 가져주시는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친구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늘 편안하고 강건한 기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공유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주 문화예술창고 몬딱]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eabvbK7D7N6g

From 김민수


제주 감귤창고를 업사이클링 한 '문화예술창고 몬딱 - 잇다.나누다. 즐기다' - 작가 작업실/갤러리/문화예술공간


매거진의 이전글 15화: 계속되는 행운, ‘문화예술창고-몬딱’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