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골목길 경제학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서 로컬과 지역발전의 기회를 찾는 연구자. 스타트업ㆍ예술가ㆍ소상공인이 커뮤니티를 통해 문화와 산업을 만들어내는 도시를 꿈꾼다.
팔로우
Nari
Nar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제이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지만 절대 사고싶지않은 그때의 기억을 기록하는곳. 치과대학 재학중인 30대 대학생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만이십오세
이십대의 중반의 중반에 걸터앉아 싱숭생숭한 마음으로 남기는 단상집
팔로우
Un Yong Jin
Un Yong Ji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고장난라디오
고장난라디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재훈
오재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국잡지교육원
이성용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꾸작가
시작은 엔지니어, 현재는 기획도 넘나드는 스타트업 마케터입니다.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찾아 도전하는 걸 좋아하며, 마케팅과 성장에 관한 가치와 생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관악산 시지프
제주에서 약사로 일하다 학교에서 정치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다정
사람과 사람은 연결되어 있고 우리는 서로를 격려하며 살아간다고 믿는 사람입니다. 동네 책방, 비건, 제로웨이스트 등 작지만 아름다운 것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효닝
10년차 Product manager입니다. 세상을 이롭게 하는 서비스를 만들자는 비전을 가지고, 삶에 보탬이 되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어요. :)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제니
말과 글로, 사람을 살리는 꿈을 꿉니다. 이제는 나 자신부터 살리고자 합니다. [*제안: ehahdp83@naver.com]
팔로우
곶사슴
말을 워낙 못해서 글을 쓰기 시작한 사람. 직장생활, 일, 연애, 삶 등등 잘 안 풀려서 고통받는 일들이 조금이라도 풀어질까 글을 씁니다. // mkjdeer@naver.com
팔로우
송은정
고양이랑, 집에서 씁니다. 5년차 프리랜서 에세이 <저는 이 정도가 좋아요>
팔로우
윤서영
'빈브라더스'라는 커피 브랜드에서 B2C, B2B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한 마디로 마케팅과 영업을 동시에 하고 있죠.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