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5
명
닫기
팔로잉
115
명
희희
좋아하는 일을 하며, 삶을 기록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Amberin
섬세한 숨결로 일상의 감정과 습관을 기록하며, 마음의 풍경을 따뜻함과 위로를 담아 전하는 감정 에세이스트 앰버 입니다.
팔로우
아장
교사와 아이가 함께한 하루의 의미와 아름다움을 기록하고 아이들의 말 속에서 순수한 시선과 삶의 반짝임의 순간을 간직하고 싶어요.
팔로우
산수골지윤핼미
세상을 마주하며 그림과 글로 기록하던 자유로운 영혼이 틀에 갇힌지 47년. 암수술과 전이 진단 받고, 막막하고 웃펐던 날들을 쓰려한다. 누군가의 용기와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면서.
팔로우
래인
감성과 기술이 만나는 길 위에서, 미래를 걷는 사람 '래인(來人)'
팔로우
롤빵
그림과 글의 굴레에서..
팔로우
잠바
직장생활을 하며 글을 쓰고 그림을 즐기고 있습니다. 전공은 아니지만 서툴게 오래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지랖
작가를 꿈꾸는 오지랖 넓은 이지랖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그녀
어린 시절 저희 집에는 티브이가 없었어요. 라디오와 책 뿐이였어요. 거창하게 글을 쓴다라기 보다 일기 쓰기를 좋아했던 그 때 처럼 일상을 여행이다 생각하며 기록의 쓸모를 찾아볼래요
팔로우
Viki
마음대로 살기 위해 기록하는 엄마입니다. - 문구점 딸 출신 불렛저널러 - 프리랜서 공간크리에이터 - 북클럽 리더 - 자격증 공부 진행중
팔로우
이두래
아이의 회복을 위해 글을 놓았고, 다시 글을 쥐었을 땐 나를 꿰매기 위한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꼬망
매일을 살아내는 이야기가 당신의 하루에 작은 위로가 된다면.
팔로우
지예
"퇴사했지만 만화는 그리고 싶어." 대기업 웹툰사 6년 차에 내 작품이 하고 싶다는 이유로 뛰쳐나온 노답 인생. 비록 백수지만 괜찮아. 지금이 더 행복하니까.
팔로우
희재
강아지같은 아들과 고양이같은 딸을 육아하는 엄마이자, 일상에 대한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는 디지털크리에이터입니다.
팔로우
김민들레의 이야기책빵
책 읽고 글 쓰는 마라토너, 독서, 글쓰기, 운동 조화에 관심 있으며 읽고 쓰고 나누고 듣기를 좋아합니다. ★ 강연.기고.출판관련 연락처 010-9122-7968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김표고
안녕하세요, 2019년 소소하고 따뜻한 사랑이야기 '기타등등의 연애'를 출간하였으며, 패션 에세이 '표고표고한 패션이야기', 조울증 극복기 ‘부작용 수집가’를 연재하였습니다.
팔로우
따순밤
18년간 음악을 하다 지금은 심리상담 공부를 하며 노래하고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나를 찾아가고 있는 여정을 통해 서로의 어둔밤에 따듯한 한조각이 되길 바래봅니다.
팔로우
창가의 토토
행복해지고 싶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 지금껏 알고 싶지 않았던 내 자신을 자세히 들여다보고 내 안의 소리에 귀를 귀울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두아들아빠
취미로 책을 만드는 두아들아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