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식빵
생각을 말할 공간이 없어서 글로 씁니다. 누군가 제 글을 보고 혼자가 아니라는 확신을 얻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BRG
前 월간유아 기자/썼다 지우기에 지쳐 이제 쓰기만 하기로/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팔로우
유이영
신문기자. 동시대 여성들의 삶을 자주 곁눈질하는 관찰자. 할 말은 다 못 하고 살아도 쓸 글은 다 쓰고 죽고싶다. @simplism20
팔로우
진영
documentarist, write and film | instagram @jjinkimm
팔로우
책덕
"자유일꾼 책덕"이라는 명칭으로 유튜브와 작업실 '책덕 다용도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출판이라고>, <멋진 책세계>를 썼습니다. http://bookduck.kr
팔로우
황금 엄마
교육 현장에 20년 정도 있어서 대한 민국의 교육에 관심이 많습니다. 여행과 독서(종이책 및 웹툰), 드라마, 영화 보기가 취미입니다. 지금은 육아에 모든 에너지를 쏟고 있습니다.
팔로우
Fiwhed
.
팔로우
정지혜
Write for a living.
팔로우
두두니
느리지만 꾸준히 꿈을 향해 걷습니다. 창작과 창작 사이, 머리를 쉬게 하고 또 다른 힘을 얻고자 브런치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수수
페미니스트 ㅣ독서생활자 ㅣ매일 읽고 쓰는 사람 ㅣ사랑이 전부
팔로우
김쿵쾅
--
팔로우
홍아미
여행 에세이스트
팔로우
MJ
오슬로에서 인생 사는 이야기. 취미는 글쓰기와 뜨개질입니다.
팔로우
최경희
최경희의 브런치입니다. 행정학 박사이며, 아내의 경험들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기자A
왜 같은 환경에서도 다른 선택을 하는 사람이 만들어질까? 한 사회 구성원끼리 이다지도 말이 통하지 않는건 왜일까?를 자주 생각합니다.
팔로우
찬희
60세의 여성 변호사입니다. 신변잡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진초록
주로 사랑하는 것들을 사랑하는 일에 대하여 씁니다. 습작과 원고 사이 그 어딘가.
팔로우
조박선영
페미니스트이자 엄마로, 일하는 여자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풀어보려구요.
팔로우
김동진
여성주의 교육 연구소 페페(Feminist Pedagogy) 대표입니다. 여성이 언제 어디서나 자기 이야기를 하는 것이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세상을 꿈꾸는 아줌마 페미니스트입니다.
팔로우
우리매거진
"여자 생활 부록" #일상 #대화 #연결을 키워드로 아주 보통의 여성들의 생활을 돕고자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