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0
명
닫기
팔로잉
50
명
시간부자
간소한 생활, 소소한 즐거움, 느긋하고 여유로운 일상을 지향합니다. 그러지 못한 주변 여건에 종종 좌절하지만 그럼에도 한발씩 꾸준히 지향점에 다가가기 위해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가면토끼
어두웠던 마음에 하나 둘 글을 담아내고 있다보니, 어느새 마음 주머니가 스스로 빛을 내고 있었습니다. 이제는 담아둔 글을 꺼내 세상을 밝혀주고 싶어요.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스토리위너코치
14년차 기자 출신 콘텐츠마케터. 누구에게나 있는 보물 같은 스토리를 발굴하여 나만의 콘텐츠로 만드는 것을 돕고 싶습니다. 모두가 행복한 스토리위너가 되길 꿈꿉니다.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미시간
서울에서 미시간으로, 싱글에서 아이 엄마로, 대기업 과장에서 프리랜서로, 30대에서 40대로 그리고 바야흐로 AI세상으로 위치 값이 변환되며 겪는 불안과 설렘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영지
가슴을 울리는 문장을 짓고 싶다.
팔로우
SEAK Books
미국 아마존에서 한국책 파는 서점아저씨
팔로우
안야
김보람의 브런치입니다. 율리아(yulia) / 한패(HANPAE) / 이브닝(EVNING) 작곡가
팔로우
yyyg
yyy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차이경
아이에서 중간단계 없이 바로 어른이 되어버린 원조“고딩엄빠”다. 지금부터 시작될 이야기는, 첫단추를 어렵게 꿴 탓에 겪을 수밖에 없었던 일들이다.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별하맘
아이가 지어준 이름 '별하(별처럼 높이 빛나는)'처럼, 당신의 삶 속에 숨겨진 고유한 빛을 문장으로 정렬하는 커리어 에디터 별하맘입니다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낭만
지옥 같은 세상에서 사랑을 고백합니다. dearmysentence@naver.com
팔로우
강작
우리가 인생을, 인생이 우리를 친애하게 될 아름다운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피고마르다
엄마가 되었습니다. 아니, 엄마가 되어가는 중입니다. 아이를 키우며 느끼는 소소한 감정들과 때로는 누구에게도 꺼내지 못한 이야기들까지 글로 남겨보려 합니다.
팔로우
마마튤립
삶을 살아가며 떠오르는 생각과 경험하는 것들을 글로 적어내곤 해요. 플라워 라이프타일 샵, 르셀레네도 만들어가고 있어요. 그리고 귀여운 아기의 엄마가 되었답니다.
팔로우
박쌤
교직원의 시선에서 일상의 특별한 순간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하정
소소한 하루를 소중한 글로 남기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