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표고 Aug 26. 2022

곧 가을! 심플한 검정 재킷 다양하게 코디하기

안녕하세요, 김표고입니다. 이제 모든 매장이 가을 옷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오늘은 곧 쌀랑한 가을바람이 불어오면 유용하게 입을 아이템, 검정 재킷 하나로 다양하게 코디하는 법에 대해 이야기해 볼게요.



오늘 제가 고른 재킷은 저도 소장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이미지 출처 : wconcept https://m.wconcept.co.kr/product/301676226 >

재킷은 약간 크롭 기장에 어깨는 여유 있어서 입으면 귀여우면서도 보이시한 느낌의 디자인이에요. 그럼 재킷 하나를 활용해서 네 가지 스타일링, 보여드릴게요.



첫 번째 룩은 요즘 계속 사랑받는 와이드 한 핏의 바지와 매치해 본 착장입니다. 재킷의 기장이 허리선 정도로 짧게 떨어지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데요, 힐을 신고 발등을 거의 덮을 정도의 기장의 팬츠를 입어주면 최고로 늘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살짝 밑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디자인은 종아리 부분이 통통해서 고민이신 분들도 부담 없이 예쁘게 입으실 수 있는 아이템이니, 추천드립니다.


* 그림의 재킷은 10MONTH의 디자인을 참고하였습니다. ( 판매처 링크 : https://m.wconcept.co.kr/product/301676226 )

* 그림의 하의는 ​Kijun의 디자인을 참고하였습니다. ( 판매처 링크 : https://m.wconcept.co.kr/product/301810492 )


두 번째 룩은 본격적으로 멋쟁이이고 싶은 날 추천드리고 싶은 착장이에요. 이 룩의 포인트는 살짝 커팅되어 허리 부분이 드러나는 스커트인데요. 상의를 조금 튀는 색상의 티셔츠를 입고, 허리 부분에 색이 살짝 드러나면 과하게 멋 낸 느낌은 없지만 충분히 개성적인 스타일이 완성된답니다.



* 그림의 재킷은 10MONTH 디자인을 참고하였습니다. ( 판매처 링크 : https://m.wconcept.co.kr/product/301676226 ​)

* 그림의 하의는 LOW CLASSIC의 디자인을 참고하였습니다. ( 판매처 링크 : https://m.wconcept.co.kr/product/301779537 )



세 번째 룩은 좀 더 화려한 느낌을 내보았어요. 발레리나 분들이 입으시는 튜튜 레이스 스커트를 롱한 기장으로 한 스커트는 화려한 느낌이 강한데요. 이렇게 눈에 띄는 아이템을 입으실 때는 나머지는 심플하고 핏감이 좋은 것으로, 색상을 통일해서 스커트를 받쳐주는 아이템을 고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림처럼 올 블랙으로 통일하면 웬만한 화려한 아이템도 과한 느낌 없이 연출하실 수 있으니, 부담 없이 도전해 보셔요!



* 그림의 재킷은 10MONTH 디자인을 참고하였습니다. ( 판매처 링크 : https://m.wconcept.co.kr/product/301676226 ​)

* 그림의 하의는 MASA DE OSCURA의 디자인을 참고하였습니다. ( 판매처 링크 : https://m.wconcept.co.kr/product/301373883 )


마지막은 SS 시즌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 미니 기장의 플리츠스커트를 활용한 룩입니다. 심플하고 클래식한 룩이라 많은 분들이 잘 소화하실 수 있을 스타일이니까요, 이번 가을 더 추워지기 전에 한 번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그림의 재킷은 10MONTH 디자인을 참고하였습니다. ( 판매처 링크 : https://m.wconcept.co.kr/product/301676226 ​)

* 그림의 하의는 LINE STUDIO ONE의 디자인을 참고하였습니다. ( 판매처 링크 : https://m.wconcept.co.kr/product/301840413 )



아침저녁으로 조금씩 선선해지는 요즘이죠.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셔요!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 @kimpyogo_ootd

메일 : kimpyogo@naver.com


매거진의 이전글 점프수트로 드레스업 하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