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표고 Aug 11. 2022

점프수트로 드레스업 하기

안녕하세요, 김표고입니다. 지난주에는 점프수트를 캐주얼하게 연출하는 법을 다뤄보았는데요, 이번 주는 드레스업 하는 법을 얘기해 보겠습니다.



조금 파격적인 오프숄더 디자인의 점프수트는 친구들과의 브런치 모임에 갈 때 입으면 어떨까 해서 골라보았습니다. 도시에서 입는 것이 조금 쑥스럽다면, 휴양지에서 입으면 어떨까요? 색감이 화려해서 더 파격적인 느낌인 면도 있으니 뉴트럴한 톤으로 색상만 바꾸면 일상룩으로 입기에 부담이 덜하니, 참고하셔요!


* 그림의 점프수트는 JENNY PARK의 디자인을 참고하였습니다. ( 판매처 링크 : https://m.wconcept.co.kr/product/300300080 )



튜브탑 형태로 되어있는 점프수트라 첫 번째 보다 좀 더 파격적인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을 텐데요. 안에 탑을 받쳐 입어 전혀 파격적이거나 부담스럽지 않은 룩으로 완성해 보았습니다. 보이시한 느낌이 더해지면 좋을 거 같아서 안경을 같이 연출했는데요. '살짝 도도한 듯하지만 사랑스러운 면이 있는 언니(ㅎㅎ) 룩' 아닌가요? 보이시한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그림의 상의는 FLOWOOM의 디자인을 참고하였습니다. ( 판매처 링크 : https://m.wconcept.co.kr/product/301652863 )

* 그림의 점프수트는 SISLEY의 디자인을 참고하였습니다. ( 판매처 링크 : https://m.wconcept.co.kr/product/301733174 )

​​

이번에는 미니 기장의 점프수트입니다. 가슴선이 높게 디자인된 점프수트(혹은 원피스)는 키가 작고 마른 분들이 입으시면 키도 커 보이고 귀여운 느낌도 살릴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전체적으로 검은색으로 톤을 맞추고 핑크색 같이 파스텔 톤 컬러의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면 세련되면서도 귀여운 룩으로 완성! 결혼식 하객룩으로도 손색이 없는 룩입니다.


* 그림의 점프수트는 DeFemme의 디자인을 참고하였습니다. ( 판매처 링크 : https://m.wconcept.co.kr/product/301722404 )


마지막은 재킷을 더해 출근룩으로도 적당한 포멀한 룩으로 연출해 보았습니다. 그림과 같이 기장이 발등을 덮을 정도로 긴 점프수트는 전체적으로 길어 보이는 시각적 효과가 있는데요. 거기에 크롭 기장의 재킷을 더하면 재킷이 끝나는 선부터 아래까지 전부 다리처럼 보여서 매우 늘씬해 보이는 룩이 됩니다. 앞코가 뾰족하거나 긴 디자인의 구두까지 더한다면 효과는 더해지겠죠? 뻔하지 않은, 멋스러운 출근룩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드릴게요!


* 그림의 재킷은 ANGELO BIANCO의 디자인을 참고하였습니다. ( 판매처 링크 : https://m.wconcept.co.kr/product/301710399 )​

*그림의 점프수트는 LE의 디자인을 참고하였습니다. ( 판매처 링크 : https://m.wconcept.co.kr/product/301755290 )




이번 주 스타일링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겠습니다! 건강하고 평안한 날들 되셔요.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 @kimpyogo_ootd

메일 : kimpyogo@naver.com

매거진의 이전글 점프수트, 캐주얼하게 입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