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향이 Jan 05. 2019

행복의 비밀

http://m.khan.co.kr/view.html?art_id=201812270600065 


눈무리 찔끔나는 글이었다 행복한 글이다

당신이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얼마나 예쁜 말인가.


사람들의 따땃한 마음이 만들어낸 빛나는 김민섭님의 여행.

더 아름다운건.. 청년 김민섭님의 말.


공항에서 만난 대학생 김민섭씨는, 길에서 마주친 사람들의 얼굴을 계속 쳐다보았다고 말했다. 저 사람이 나를 도와주지 않았을까, 저 사람 덕분에 내가 여행을 갈 수 있는 게 아닐까 싶어서 그랬다고 했다. 그러는 동안 저 사람들이 잘되면 좋겠다고, 그렇게 수백번의 생각을 하면서 공항까지 왔다는 것이다.


청년 김민섭님은 지금 누군가를 행복하게 하면서 살아가고 있겠지?

   


너 생각나서 샀다! 라는 말과 함께 내게 온 마이크 >.<행보케



 #우리 모두가 행복해지는 방법

작가의 이전글 오늘도 한걸음 성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