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오늘도 스마일
돌싱녀의 솔직한 감정들, 그리고 그 안에서 피어난 소중한 깨달음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두지
어떻게든 무엇이든 써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하나우마
작은 인간의 탄생과 함께 시작된 인생 2막의 이야기. 소소하지만 눈부신 일상의 기록. <나도 엄마 같은 엄마가 될 수 있을까>
팔로우
숨구멍
알고 시작 했지만 더 힘든, 때때로는 즐거운 결혼 생활
팔로우
세로운
하마터먼 빈털터리가 될 뻔했다!! 성실하게 월급 받으면 어떻게든 '잘'살 줄알았던 철없는 아줌마의 금융문맹 탈출기
팔로우
엘렌
바라는 것은 무탈, 평온.
팔로우
소로소로
작가 부캐가 마음에 들어서 푹 빠져보고 싶다. 그로로 식물에세이 연재중입니다.
팔로우
김도비
번듯하지는 않아도 반듯하게는 살 줄 알았는데 어쩌다 삐딱해진 (구)모범생, (현)싱글맘. 잃은 줄 몰랐던 나를 찾아가며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우인지천
한 번뿐인 삶에서 실패하지 않는 인생과 어울려 사는 세상에 대한 글을 쓰려 합니다.
팔로우
Sophie
낮에는 역사 가이드로 프라하를 소개하고 밤에는 삶에서 마주한 순간들과 생각들을 글로 씁니다. 이집트 요르단 터키 스페인을 거쳐 체코에서 지식감성투어 회사 위드피터팬을 운영중입니다.
팔로우
김오 작가
이상하고 평범한 사람들의 삶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링귄
늘 남의 글을 쓰던 PR인이 나의 이야기를 쓰고 싶어 펼친 브런치입니다. 어른이 되어야 하지만 아직 서툴고 모자란 부분 투성이인 한 20대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팔로우
인지하다
가끔은 승무원으로, 가끔은 배낭여행자로 비행기를 탑니다. 75개국을 가봤고 8개국에 살아봤는데, 역마살 다이어트에 매번 실패해서 날씬한 승무원은 평생 못할 것 같아요.
팔로우
김포샤
혈액종양내과/조혈모세포이식병동 n년차 간호사, 김포샤입니다. 암환자와 간호사 그리고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인생상담소
힘들고 지친 분들, 위로가 필요한 분들, 제2의 인생을 시작하시려는 분들, 모두 모두 환영합니다. 저랑 같이 글 쓰면서 치유받아요. 반가워요. 여기는 인생상담소입니다 :)
팔로우
dada kim
카메라 앞에서 솔직한 생각을 이야기하는 내향인. 콘텐츠 영업인. 다이어리 끝까지 쓰는 사람. 영국 런던에 거주하는 경기도민.
팔로우
마그리뜨
시애틀에 사는 외국인 노동자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식품회사를 다니는 프로 출장러라 일하러 간 김에 틈틈히 찍고 씁니다. 달리기, 등산, 웨이트, 미술관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라즈베리맛젤리
외항사 승무원 생활 중, 여전히 인생에 대해서 그리고 내가 어떠한 가치관을 가져야하는지에 대해 고민하는 중, 결혼에 대해 공부중.
팔로우
Min
지나가는 생각들 잡아두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셀린
전 국제회의 통역사, 현 미국 변호사. 국제 분쟁 해결을 세부 전공하고 유엔에서 일하며 스위스 제네바에 살고 있습니다. 늘 따뜻하고 사랑스런 프랑스인 남자와 결혼했어요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