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이확위
화학을 전공하고 연구원으로 일하며 살아가는 보통 사람. 오랜 시간 우울불안과 싸워오면- 삶의 즐거움을 위해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취미 부자. 맛, 그림, 글, 음악. 모든 일상들.
팔로우
리쓱
실패로 버무려져 번아웃, 무기력증, 불안장애가 온 30대 백수의 대탈출기. 작은실천으로 성장하는 이야기. (인스타그램 @develop_hada)
팔로우
옥돌의 지혜
고등학생을 가르치는 국어 교사이자 어린 두 남매의 엄마입니다. 학생들을 가르치며 드는 생각, 아이들을 키우며 드는 마음, 일상을 살아가며 드는 감상을 글로 옮깁니다.
팔로우
공부하는 아빠
서울대 의대와 경희대 한의대를 졸업한 의사, 한의사이면서 고등학생 딸, 중학생 아들과 함께 공부하는 아빠
팔로우
정채환
10년간 대기업 마케팅업무를 하다가, 뒤늦게 공부해 한의사가 된 딸바보 아빠입니다. 삶 속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현상이 우리에게 주는 의미에 대해 생각하고 얘기나누길 좋아합니다.
팔로우
shini
artist✨️ 한의사, 미술작가, 글작가 다수가 원하는 삶이 아닌 나다움을 향한 여정. 다름으로 방황하는 우리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싶어요.
팔로우
지은바이지은
전직 방송작가, 애엄마 만학도를 거쳐 현직 글쓰는 한약사. 글도 짓고 약도 짓는 사람.
팔로우
이숨
삶의 결을 따라 조용히 관찰하고, 사유의 숨을 글로 남깁니다. 한의사이자 에세이스트 이숨입니다.
팔로우
Sarani
본업은 한의사, 본성은 여행자.
팔로우
대신만나드립니다
한의대생 & 한의사 진로고민 해결소 <대신만나드립니다> 입니다.
팔로우
한의사 땡미언니
어디에서나 만날 수 있는 이웃집 언니처럼 친근한 한의사 땡미언니.
팔로우
영원한 이방인
태어나 자란 고향도 어느새 낯설고, 삶의 터전인 독일에서도 영원한 이방인으로 살아가며 소소하게 다가오는 순간들을 담아 올립니다.
팔로우
파리그라피
Paris에서 쓰고 찍고, 안내하며 가끔은 사색도 하려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유니유니
사는 이야기에 대해 쓰고 그려요.
팔로우
돼지터리언국 총리
베이징 특파원이자 맛을 쫓는 맛객이자 베이징 공항에 상주하는 북한 취재 전문기자입니다.
팔로우
Sally 샐리
어느덧 30대, 스물아홉에 처음으로 나로 살기 위해 떠났던 몰타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이로 인해 프리랜서 마케터, 여행작가 , 영상 편집자 등 N잡러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