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윤 Nov 22. 2018

더커피클럽 멤버를 소개합니다-'팬서'님

커피미팅 프로필 / 팟캐스트 인터뷰

더커피클럽 멤버 '팬서'님의 커피미팅 프로필 중

그의 라이프스타일/가치관을 대변하는 인상 깊은 구절을 발췌하여 소개합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팟캐스트에서 '팬서'님의 
인터뷰를 직접 들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podbbang.com/ch/12929 

'팬서'님과 커피미팅을 하고 싶다면? 
더커피클럽의 멤버가 되어주세요. 

더커피클럽 커피미팅 멤버십은 
아래 링크를 눌러 
카톡 플러스친구 @더커피클럽
을 친구추가 하시면 살펴보실 수 있어요. 
http://pf.kakao.com/_dxfxoxfu

*더커피클럽 멤버가 되시면 커피미팅 멤버 프로필 전문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실제 멤버 프로필에는 더 많은 문항과 답변이 준비되어 있어요


내가 본 최고의 영화는? 

저는 실화를 토대로 만든 영화를 좋아하는데, 제가 본 최고의 영화는 아마도... 노트북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마지막까지 함께 (약간의 시간차이가 있었지만..) 세상을 떠나는 모습은 아직도 가슴속에 남아있는것 같아요. 

첫눈에 반했다가 이별하고 다시 만나서 사랑하고, 세상을 떠날때 함께 하는 모습이..보기 좋습니다. 정말 사랑을 한다면 이렇게 살아가야하지 않을까 하는 것을 보여준것 같아요.


가장 감명 깊게 읽은 책은? 

빨간머리앤이 생각나네요.. 만화로 어릴적 본적이 있지만, 책으로 나온것을 보면서..많은 위로와 용기를 받았습니다.  

좋아하는 구절 중 하나는 

"엘리자가 말했어요. 세상은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고. 하지만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는 건 정말 멋진 것 같아요.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 일어난다는 거니까요" 

힘이 들때, 뭔가 일이 잘 풀리지 않을때 되새기는 말이에요.^^ 


나를 표현하는 다섯가지 키워드는? 

[희망],[도전],[끈기],[배려],[평온] 

좋아질 거라는 생각을 항상 해요~!!  
지금보다 나은.. 그러기 위해서는 행동해야 하고.. 시도하고 실패하고 또 시도하고 또 실패하고 그러면서 더 나아지는 자신을 보게 됩니다. 실패할때는 잠시 쉬어간다고 생각해요  행복하기 위해서는 배려, 평온이라는 키워드를 생각합니다. 

보다 집중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서는 
배려와 평온을 통해서 부정적인 감정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생각해요. 


가장 좋았던 여행지는? 

두바이..  
중동에서는 볼 수 없는 고층빌딩과 백화점. 
그리고 중동음식을 맛볼 수 있어서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텔에서 마사지를 인도인(남성)에게 받은 적이 있는데,, 아유르베다 라는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온몸이 풀리는 듯한 약간의 신비로운 경험이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두려움이 없다면  하고 싶은 것은? 

모르는 사람과 1시간동안 이야기해보기  
무작정 여행을 떠나보기. 

좋아하는 운동은? 

요가를 좋아해요~!! 
몸을 이완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점점 굳어져가는 몸에 에너지를 넣어주는 것 같아요.^^ 


'안정’과 ‘모험’ 둘 중에 지향하는 것은? 그 이유는? 

안정과 모험을 함께 지향합니다. 저는 안정한 상태에서 모험을 합니다. 모험을 추구하는 것은 위험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위험을 최소화하고 모험을 즐기는 편입니다.  
무모한 모험은 하지 않습니다. 


'팬서'님의 실제 목소리를 듣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  
팟캐스트 <김윤의 더커피클럽> 
-'팬서'님 편을 들어보세요.  
http://www.podbbang.com/ch/12929 

그의 라이프스타일을  
심층적으로 파악한 인터뷰를 통해  
팬서님의 생각과 목소리를 직접  
접해보실 수 있습니다! 

<팟빵> 앱 설치 후  
<더커피클럽>을 검색/구독하시면 
더 편하게 들으실 수 있어요. 


더커피클럽 가입 안내 

더커피클럽은 미혼 남녀가 
서로의 스펙을 드러내기 전에 
라이프스타일/가치관을 우선으로  

알아보며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미팅 멤버십 클럽
입니다 

가입 문의>> 아래 링크를 탭하여  
@더커피클럽 카톡 친구 추가 하시면 
가입 문의가 가능하며 
http://pf.kakao.com/_dxfxoxfu 


서로의 라이프스타일을 파악할 수 있는 
소개팅 대화주제/인사이트 칼럼을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더커피클럽 All rights reserved.


매거진의 이전글 인생 첫 TV강연. 삶=놀이=일이 하나되는 삶을 사는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