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윤파랑
에디터로 살다가 얼결에 만화가. 만년 고양이 집사. 네이버 웹툰 <1인용 기분> 완결.
팔로우
스제
핀란드에서 교환학생 했어요. 마음만은 디자이너. 크랜베리 주스와 겨울을 좋아해요. 가끔 그림도 그립니다. 웹사이트 URL을 확인해 주세요
팔로우
OncoAzim
<잃었지만 잊지 않은 것들> <의사들은 왜 그래> <3분진료공장의 세계>를 썼습니다. 한 대학병원의 종양내과에서 일합니다. 언젠가는 웃기는 책과 만화책을 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Rebob 심지아
뉴욕에 사는 한국인 아티스트. 일상을 통해 휴식을 그립니다.
팔로우
석기시대
10여년의 서울직장살이를 접고서, 2015년에 양양으로 귀촌했습니다.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고, 글도 쓰고, 동네여행하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보빈
디자인하는 회사원, 일러스트레이터 - "서른 언저리, 지극히 평범한 어른이가 쓰고 그리는 삶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뚠즈의 일상낙서
낙서로 하루를 그리는 뚠즈입니다contact:ddunsdduns@naver.com instagram :www.instagram.com/iam_dduns
팔로우
이소발
집을 꾸미고, 그림을 그립니다. 소소한 일상에서 나오는 감정들을 기록해두었다가 그림과 글로 만드는 중입니다.
팔로우
어느좋은날
생각새싹
팔로우
맨발이
마음을 지나가는 크고 작은 이야기를 그림으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바코
글쓰는 피아니스트
팔로우
gonna
나만 그런가 싶어 그림 | 아이패드 손그림
팔로우
묘연
찐득찐득하고 따듯하고 말랑말랑한 인절미같은 마음을 글과 그림으로 표현합니다.
팔로우
카이코코
자취하는 직장인
팔로우
오영은
《수영일기》, 《고양이와 수다》 그리고 《오후엔 모두 남남이 되기로 해》를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이재인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기록이 습관인 마케터. 매일 책을 읽고, 자주 빵을 먹고, 가끔 여행을 갑니다.
팔로우
뚜루
도서관 생활자 뚜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lonie
그림작가이자 아동미술, 그림책미술 교육을 강의합니다. 미술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하루를 기록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두부
곁에 머무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팔로우
선선
단순하고 가볍게 , 어제보다 가벼운 오늘을 살고 싶은 마음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강아지인 (고양이보다도 예민한) 하얀색 털뭉치를 모시고 사는 집사이기도 합니다 ㆍㅅㆍ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