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4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43
명
그린블루밍
자연의 너그러운 품과 밤의 고요함을 좋아합니다. 진짜 '나'로 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구독
박정은
일러스트레이터. 「뜻밖의 위로」, 「내 고양이 박먼지」, 「왜 그리운 것은 늘 멀리 있는 걸까」,「공간의 온도」등의 책을 썼습니다. 검은고양이 먼지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구독
마니피캇
To love another person Is to see the face of God. (영화 '레미제라블' 中에서)
구독
사색가 G
호모 루덴스 (Homo Ludens)- 놀이하는 인간 | 유튜브 시청만 10년 차, 동서양 가리지 않는 폭넓은 덕질과 부지런한 인터넷 탐구생활로 뇌 근육을 단련시키고 있습니다.
구독
푸른향기
꽃보다 신록이 좋아지는 봄을 봅니다. 점점 하얗게 변색되어 가는 생활과 습관과 꿈과 인내와 끈기를 초록 가까이 데리고 가고 싶습니다
구독
담쟁이캘리
매일 반복되는 사소한 일상 속 시(時)가 발견되는 지점에 대해서 이야기 합니다.
구독
시인 화가 김낙필
필명 "자작나무숲" / 2002년 한맥ᆞ문예사조 등단 / (개인시집)마법에 걸린 오후/나의 감옥 출간 / 2016년 경기문학상 수상 / (현)인물화 &여행드로잉 강사
구독
섬트레커
전국의 섬을 투어하며 기행문을 쓰고 있습니다. 또한 종종 시를 쓰며, 국내 최초로 섬 전문 인터넷신문 '한국섬뉴스(www.kislandnews.com)'를 발행 중입니다.
구독
이장순
틈에서 사연을 짓다. 인터넷에 시를 올리고 소설을 올리고 소녀같은 마음으로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구독
Naraetic sensibility
작가이자 화가입니다. 시집 '사랑이라서 그렇다'를 출간했습니다. 삶에서 느끼는 감정을 그림과 글로 나누고 싶어요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