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노한동
행정고시에 합격하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10년 일했다. 서기관 승진을 하자마자 글이 쓰고 싶어 퇴직했다.
팔로우
팀픽서 Teamfixer
팀을 위한 재미와 가치를 높이기 위해 강의, 코칭, 진단, 역량평가 활동을 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홈은
좀 더 나은 세상,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보편적 가치를 지향합니다. 사회, 교육, 문화, 환경에 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EFG 이엪지
새로운 형태의 비건적 태도를 제안합니다.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사회적 가치를 담은 콘텐츠를 만듭니다.
팔로우
박원영
놀이치료사, 플로어타임 프로바이더, TRE 프로바이더, 작가
팔로우
줄리킴
세계 1위 패션그룹 수석 디자이너에서 23억 매출 사업가로. 10개국 28년의 글로벌 경험과 '본질을 보는 눈'으로 창업가와 기업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비즈니스 멘토입니다
팔로우
유참
글 속에는 기회가 있다
팔로우
초록Joon
하루라도 쓰지 않으면 허전하고 답답하다. 하얀 바탕에 검은 글자를 채우는 새벽을 좋아한다. 고요하지만 굳센 글의 힘을 믿는다. *제안 sukjoonhong9670@gmail.com
팔로우
강정욱
레몬베이스에서 People & Culture팀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리더십과 조직 문화에 관심이 많습니다. 저서로 <나의 첫 커리어 브랜딩> <스타트업 HR 팀장들>이 있습니다.
팔로우
새벽보배
자발성, 자율성, 자신감이 강하다. 남들 모르게 여리고, 알고 보면 잔정이 많다. 하고 있는 일과 하고 싶은 일이 충돌할 때마다 여행을 간다. 용기 있고 따뜻한 사람이 되고 싶다.
팔로우
The Surplus Square
세상의 거의 모든 것들에 대한 호기심과 사랑을 가지는 중년(?). 에너지, 과학기술, 책 읽기, 뻘글 등을 써볼까 합니다.
팔로우
WiseMir
어쩌다 보니 컨설턴트, 느리지만 두터운 아빠, 어처구니 없게 감독을 꿈꾸며 사는데 장비만 사는 중입니다. 더 지혜롭게 일 하고 일상을 즐기는 방법을 함께 고민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