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JEMMA
글을 다듬으며 삶도 다듬어내고자 이곳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성대진
성대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사내 노무사
사내 노무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노동법, 인사노무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감
부산에서 근로감독관으로 근무하고 있는 7급 공무원입니다
팔로우
민재였던 서은우
창피하지만 나는 마약사범이다. ‘현대자동차 대졸공채 최초 여성자동차정비사’, ‘하트시그널 출연자’ 등 내게 붙던 수식어는 이제 없지만 반성하며 다시 정직하게 살아가 보기로 했다.
팔로우
조남식
1n년차 공무원. 충주시에서 B급 홍보를 개척했고, 불합리한 규제를 개선하여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지금은 국가직 공무원, 삼남매 육아, 본인 암 치료 등 에피소드 부자.
팔로우
이월
이월에 태어나서 이월. 행복하고 싶은데 행복이 너무 어려운 스물 중반. 살고 싶지 않을 때를 대비해 숨쉬는 법을 항상 연습합니다.
팔로우
바다에 지는 별
글을 잘 쓰려고 노력한 적도 많았지만 지금은 글을 쓸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그것만으로도 좋아요.
팔로우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비포선라이즈
사소한 이야기들이 모이면 누군가의 인생이다
팔로우
sorabooks
10년차 파리지앤, 자유를 향한 기록을 공유해요.
팔로우
하숙집 이모
저는 이혜정, 이전엔 공인중개사, 지금은 하숙집 안주인입니다. 책 '하숙집 이모의 건물주 레시피"의 저자입니다. 맛있는 이야기 돈이 되는 이야기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겠습니다.
팔로우
은수
사춘기 아이를 키우며... 전업주부와 워킹맘 그 어중간한 경계 어딘가에서 헤매고 있는 일상의 기록. <스텝이 엉키지 않았으면 몰랐을>, <엄마가 필요해> 저자.
팔로우
공복의 소설가
꿈은 창작자. 현실은 평범한 직장인. 어디서든 글감을 찾아내는 미련많은 생활인. 가끔은 맥주 캔을 내려놓고 현실을 직시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