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2
명
닫기
팔로잉
82
명
라이테
보통의 날을 보내고 있는 라이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지랖
작가를 꿈꾸는 오지랖 넓은 이지랖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컬러코드
일상 속 디자인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자칭 "디자인과 의사"입니다.
팔로우
옥상평상
한 여름밤, 평상에 누워 하늘을 마주하던 추억을 기억합니다. 잡식성 크리에이터를 지항하며 쉽게 읽히지만 경박하지 않고 논리적이지만 따스함이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미리내
불문학과 간호학을 전공했습니다. 불어교사, 국어교사로 교편을 잡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혈액내과 병동 간호사로 일하며 간호 의사소통, 의료 인문학에 대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쓰는 요가 수행자
10년차에 초등교사 그만두고 제주살이 중. 글쓰기와 요가 오일파스텔에 진심입니다. 꿈은 진정한 나 자신이 되는 것입니다.
팔로우
오렌
매일 조금씩 읽고 쓸 때만 궤도를 이탈하지 않고, 헛되지 않게, 충실하게, 내 삶을 살아간다는 느낌이 든다.
팔로우
나나띠
오늘을 사는 평범한 딸 둘 엄마의 이야기.
팔로우
책덕
"자유일꾼 책덕"이라는 명칭으로 유튜브와 작업실 '책덕 다용도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출판이라고>, <멋진 책세계>를 썼습니다. http://bookduck.kr
팔로우
윤작가
어느 평범한 직장인의 삶을 기록했습니다. 속마음을 숨김없이 날것으로 표현한 기록들이 누군가에게는 위로가 되고 누군가에게는 응원의 메시지로 전달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솔립
솔립의 기록 | 삶의 힘듦을 덜기 위해 글을 하나씩 쌓고 있습니다.
팔로우
행복별바라기
<대화의 법칙> 등 3권의 대화법 책 출간, 말과 대화를 연구합니다.
팔로우
김에스더
어젯밤 당신이 본 미드를 열나게 번역한 사람. 변방의 무명 여성 번역가 김에스더입니다.
팔로우
점점
의미 있는 삶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연구 중입니다. 저를 만나는 분들도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
팔로우
김광섭
판교에서 프로덕트 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tadpole
경험하기를 좋아하고 꾸준한 성장에 목마른 디자이너
팔로우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PM. PO 여러가지로 불리며 엄마이자 아내이기도 합니다. 거창한 방법론이 아닌, 현실에서 일하고 생각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사라요
39살 뇌종양 말기 판정을 받은 남편, 죽음 앞에서 미움과 원망을 이해와 사랑으로 극복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제 이야기로 하여금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붕어만세
옛날 이야기를 좋아하며, 가벼운 글 쓰기와 간단한 그림을 자주 그립니다. 딱히 특별하다고 할 것 없는 평범한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