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구름나무
산속에 집을 짓고 공간을 나눠 동생과 살고 있다. 오래 걷는 것과 새벽에 깨어 글 쓰는 것을 좋아한다.
팔로우
김지선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는 여행작가이자 책방지기
팔로우
미스안냥
고양이 두마리를 키우고, 그림과 베이킹을 좋아하고, 가을의 낭만을 좋아하는, 내 인생에는 서툰 30대 여자 :)
팔로우
갈비
글이 좋아서
팔로우
해안
어느날 찾아온 천사같은 별이와 달이
팔로우
비두리
사진가. 니콘 CLUB : N 앰배서더 1기. 2003년 사진 시작, 2009년부터 <일하는 부모님>, <동물원> 연작 작업하고 있습니다. 그외 <한강>, <길고양이> 작업 중.
팔로우
처음이 누나
'처음이 집'에서 누나1을 맡고 있으며 글을 씁니다. 누나2는 그림을 그립니다. 극성스럽지만 처음이를 향한 마음만은 '진짜'인 누나들이 기록하는 처음이 집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팔로우
jaeyi
in JEJU
팔로우
탄만두
누군가를 돌본 시간, 나를 들여다본 마음들을 굽는 중입니다. 멘탈이 종종 바사삭 부서지지만, 그 조각들이 글이 됩니다. 엄마의 병간호와 보호자의 삶을 엮은 이야기들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cathongzo
13살 고양이와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instagram @cathongzo <홍조일기> 책은 교보문고 등 온라인 서점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팔로우
이장순
순간적으로 감성으로 글을 쓰고있는 마음만은 소녀입니다. 고양이들의 일상과 시를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루나나
동물이 행복한 나라만들기가 삶의 목표인 집사
팔로우
suribi
짝꿍 + 고양이 두 마리와 삽니다. 서울살이에 의문을 품고 일단 귀촌 프로젝트를 실행 중입니다. 잘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suribi.home
팔로우
강민현
해질녘 햇살같은 고양이들을 찍는 독립다큐 감독 <고양이의숲(2017)> <꿈꾸는 고양이(2021)> <운좋게살아남았다,나는(2024)>
팔로우
달의 깃털
마당있는 집에서 싸복이 남매와 하늘이, 뒷마당의 길냥이들과 함께 살아갑니다. 반려동물들과 함께 울고 웃고 지지고 볶으며 삶을 배워가고 조금씩 성장해 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문뜰
일상과 이상 사이 그 어디쯤을 쓰고 있습니다. instagram : @moon_tteul
팔로우
단추뚭이맴
꽃길만 걷고 싶은 흔한 사람. 사람 손때 묻은 다정한 글을 쓰고 싶은 두마리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
팔로우
이용한
고양이작가. <이 아이는 자라서 이렇게 됩니다>,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http://blog.naver.com/binkond
팔로우
LucyLu
글쟁이를 꿈꾸는 글쟁이
팔로우
소곤
글 쓰는 고양이 집사 소곤입니다. sogon_about@naver.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