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간 끝에서 온 빛 Mar 04. 2024

30살, 그 아찔함에 대하여

연애 그냥 하지말까...

쎄...하다


내가 이상한 사기당하는 것만 같은 느낌을 이 남자한테서 느낀다면 그건 연애를 하지말라는 조상의 계시같은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어찌해야하지


과탑에다가 키도 크고 잘생긴 남자가 나를 왜 좋아하지

왜 나한테 비위를 맞추지!!!

하씨 불안하다. 그리고 야근한다는데 이것도 다 뻥 아닌가 모르겠네ㅠㅠㅠ 엉엉ㅠㅠ

작가의 이전글 30살, 그 아찔함에 대하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