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주연박사 May 03. 2024

캠핑 2일차는 낚시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아들에게 낚시를 가르쳐주고 싶어서
좌대에 갔습니다. 저도 오랜만이네요.

아들 낚시대에 바늘 묶고 미끼 달아주고
낚시줄 엉키는 거 풀어주느라 정신이 없었죠.
정작 제 낚시대는 거의 방치 수준이었어요.

아들이 처음 하는 낚시인데 우럭 5마리를
잡아냈습니다. 재능이 있나봐요.
저는 몇 번을 우럭을 걸었는데 틀채가 없어
낚시줄을 잡아 올라다가 놓쳤네요.
아들과 함께 잡아온 우럭 10마리 중
4마리만 회로 떠서 신나게 먹었습니다.

늦은 점심을 먹고 바다에 나갔는데
동죽이 왜 이리 많이 나오는지 엄청 잡았어요.
좋아하는 백합은 고작 하나 잡았습니다.
내일 캠핑 마지막 날입니다. 아쉬워요.

매거진의 이전글 아들과 태안에 캠핑 왔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