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케이케이데이 KKday May 30. 2024

예약 필수! 방콕 럭셔리 마사지 추천 Best 5

여행하고 기록하는 에디터 선명이다. 여행은 계획과 동선에 따라 움직이는 게 아니라 충분히 쉬면서 현지에 적응하는 과정이다. 


오늘은 방콕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마사지를 추천한다. 특히 방콕에서는 마사지샵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


1. 디바나 버츄 스파

디바나 버츄 스파는 방콕 실롬의 고풍스러운 건물에서 다양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전통적인 스파에 현대 기술을 접목해 편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가격대의 트리트먼트 패키지가 있다.

 

위치는 수라삭역 1번 출구에 있다. 상품을 구매하고 이메일이나 전화, 라인으로 예약 시간을 정하면 끝이다. 


다만 스파가 대부분 2시간 이상 소요되기 때문에 마감 시간인 오후 11시보다 2시간 빠른 오후 9시까지만 예약이 가능하다.

밤에 즐기는 스파도 좋지만 여행 도중 하루의 산뜻한 시작으로 모닝 스파 패키지를 추천하고 싶다. 


저렴한 가격대에 족욕, 바디 스크럽, 오일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받아보자.


- 이용시간 : 화요일~금요일 : 오전 11시~오후 11시 / 토요일~월요일 : 오전 10시~오후 11시

- 주소 : 10 ถนน ศรีเวียง Silom, Bang Rak, Bangkok 10500 태국


2. 바와 스파 온더 에잇

바와 스파는 나나역 4번 출구에 위치한 현대적인 분위기의 마사지 샵이다. 이곳은 일상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고 활력을 회복하는 데 집중한다. 


다른 마사지 샵은 옵션이 다양해서 어떤 서비스를 받아야 할지 막막하지만 바와 스파는 비교적 좁은 선택지를 제시해 여행자의 고민을 덜어준다. 

가장 기본적인 마사지는 바와네스 웰빙 활력 프로그램이다. 평소에 쌓인 피로와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활력을 되찾아준다. 


울트라 케어 트리트먼트는 ‘Mother To Be’라는 이름의 멜타웨이 마사지로 12~24주 사이의 임산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마사지다. 아끼는 가족과 출산을 앞둔 산모가 힐링할 수 있는 장소를 찾는다면 더욱 추천하고 싶은 마사지다.


- 이용시간 : 목-일 11:00-21:00

- 주소 : 34/1 Soi Sukhumvit 8, Khlong Toei, Bangkok 10110 태국


3. 오아시스 스파

오아시스 스파는 잘 가꾼 정원 빌라에서 고급스러운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프롬퐁역 1번 출구로 나오면 운전기사가 대기하고 있어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고급을 지향하는 만큼 직원들의 서비스가 상당히 좋다.

이곳은 마사지도 좋지만 바디 스크럽이 유명한데, 시그니처인 코코넛 버터 바디 스크럽은 피부에 윤기를 돌게 하고 온몸이 새롭게 빗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스크럽을 단순히 각질 제거로 생각하면 오산이다. 꿀피부가 된다는 게 어떤 말인지 직접 확인해 보자.


 - 이용시간 : 10:00 - 22:00

- 주소 : 59 Soi Ekkamai 21, Khlong Tan Nuea, Wattana, Bangkok 10110


4. 방콕 에이스파

방콕 에이스파는 현지인보다는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마사지 샵이다. 마사지 실력도 출중하지만 한국인들을 대하는 직원들의 서비스 정신, 그리고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전문 테라피스트들은 방역 절차를 철저히 지키며, 간단한 한국어까지 가능해 다양한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다. 사람마다 신체가 달라서 마사지 서비스에 있어 디테일한 요청이 가능하다는 점은 무시할 수 없다.

방콕에서 좋은 환대의 기본은 픽업 서비스다. 수쿰빗 18 골목 입구에 ‘A SPA pickup’이라고 적힌 툭툭이를 타고 이동하면 된다. 


추천하고 싶은 서비스는 허브 오일 테라피다. 천연 허브를 사용해 심신의 안정을 찾아주며, 피부 면역력에도 도움을 준다.


- 이용시간 : 10:00-24:00 (마지막 예약 시간 20시)

- 주소 : 21, Soi Sukhumvit 18, klong toey, Bangkok( next to Rembrandt Hotel Bangkok


5. 방콕 시암 스퀘어 원 트레저 스파

시암 스퀘어 원 트레저는 방콕에서도 유명한 스파 브랜드다. 


방콕 시내 스카이트레인역에서 가까우며 가장 대중적이고 현대적인 스파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가격이 합리적인데, 질 높은 마사지와 스파 서비스를 100,000원 내외로 받을 수 있다. 

좋은 위치, 합리적인 가격, 친절한 서비스가 시암 스퀘어 원 트레저의 특징이지만, 전문 테라피스트의 마사지도 효과가 좋다. 


따뜻한 아로마 오일을 사용한 마사지가 심신의 안정을 되찾아주고 몸의 밸런스를 찾아준다.


- 이용시간 : 매일 10:00-22:00

- 주소 : Treasure Spa Siam Square, 426 Siam Square Soi 2, Bangkok


방콕 시암 스퀘어 원 트레저 스파 더 알아보기



방콕 여행에서 마사지를 한 번도 안 받아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받아 본 사람은 없을 것이다. 마사지 서비스를 즐기고 여행의 활력을 찾고 일상으로 돌아갈 에너지를 충전하자.

매거진의 이전글 2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치앙마이 마사지 BEST 6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