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추석연휴에 가기 좋은 9월 해외여행지 4

by 케이케이데이 KKday

9월, 선선한 가을 날씨 덕에 여행하기 정말 좋은 계절이다.


특히 올해 9월에는 추석이 있어, 여유롭게 해외여행을 다녀오기 딱 좋다.


오늘은 선선해진 날씨를 즐기기 좋은 9월 해외여행지 BEST 4 소개한다. 9월 해외여행 계획이 있다면 참고해 볼 것.


1. 하와이

1_brunch.jpg

하와이는 날씨가 1년 내내 온화해 사계절 언제 방문해도 좋은 휴양지다.


그럼에도 9월 하와이로 떠나야 하는 이유는 하와이에서 가장 큰 축제인 알로하 페스티벌이 무려 3주 동안 열리기 때문.

<알로하 페스티벌 2024>
- 일정: 9월 7일(토)~9월 28일(토)
- 장소: 오하우 섬
2_brunch.jpg

왕궁 임명식, 플로럴 퍼레이드, 하와이 최대의 블록 파티인 와이키키 후올라울레아 등 무려 100여 개의 행사가 열려,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다채로운 하와이를 즐길 수 있다.

3_brunch.jpg

태평양의 낙원으로 불릴 만큼 와이키키 비치, 하와이 화산 국립 공원, 하와이 다이아몬드 헤드 등 아름다운 자연과 볼거리가 많은 하와이.


직항 약 8시간 거리니, 부담 없이 추석 연휴 가족 여행으로 떠나볼 것을 추천한다.


2. 캐나다

4_brunch.jpg

가을 하면 빠질 수 없는 여행지가 있다. 바로 '단풍국'으로 불릴 만큼 아름다운 단풍 명소가 많은 캐나다이다.

5_brunch.jpg

로키산맥에서 즐기는 단풍 캐나디언 로키, 캐나다 최초의 국립공원 밴프 국립 공원, 황금빛으로 물든 대자연 나이아가라 폭포 등 9월 캐나다는 단풍으로 뒤덮인다.

6_brunch.jpg

더불어 올해는 10년 만에 돌아온 오로라 관측 성수기이다.


9~10월은 옐로 나이프 오로라특히 보기 좋은 시기로 캐나다 여행을 더더욱 추천한다.


많은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9.1도~19.5도의 선선한 봄가을 날씨를 자랑하는 캐나다.


황금빛 단풍과 오로라를 보고 싶다면 올 9월 캐나다로 떠나보길 바란다.


3. 독일

7_brunch.jpg

유럽은 가을에 여행하기 가장 좋다. 그중에서도 독일을 추천하는 이유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맥주 축제, 옥토버 페스트가 열리기 때문이다.

<옥토버 페스트 2024>
- 일정: 9월 21일(토)~10월 6일(일)
- 장소: 독일 뮌헨 테레지엔비제 광장

매년 60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맥주 축제로 1년 중 딱 이 시기에만 즐길 수 있으니 일정이 맞는다면 꼭 즐겨보길 바란다.

8_brunch.jpg

9월 독일 날씨는 우리나라의 10월과 비슷해 서늘한 가을 날씨에 비도 잘 내리지 않아 야외 활동을 하기 딱 좋다.

9_brunch.jpg

독일은 세계 유일 통일의 역사가 있는 나라로, 브란덴부르크 문, 이스트사이드 갤러리, 베를린 장벽 기념관 등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장소가 많다.

10_brunch.jpg

인구 대비 박물관 수가 많은 나라로, 5개의 박물관이 모여 있는 박물관 섬 자동차에 대한 역사를 소개하는 BMW 박물관, 메르세데스 벤츠 박물관 등 시내 곳곳에 볼거리가 많다.


직항 기준 13시간 이상으로 거리가 있는 편이라, 황금연휴에 다녀와 보는 것을 추천한다.


4. 스위스

11_brunch.jpg

많은 여행객의 버킷리스트일 만큼 스위스는 그림 같은 풍경과 아름다운 대자연이 인상적인 여행지이다.


특히 9월 스위스는 청명하게 맑은 날씨, 가을의 색으로 물든 알프스를 볼 수 있어 최고의 여행 시기로 꼽힌다.

12_brunch.jpg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인 이젤발트, 토블론 초콜릿 인증샷이 유명한 수네가 호수, 아름다운 만년설을 볼 수 있는 융프라우, 360도 파노라마 레스토랑이 있는 쉴트호른 등 볼거리가 정말 많은 9월의 스위스.

13_brunch.jpg

짜릿한 경험을 좋아한다면 스위스의 멋진 자연을 공중에서 즐길 수 있는 패러글라이딩도 경험해 볼 것.

인터라켄, 피르스트, 체르마트다양한 장소에서 즐길 수 있다.


자연, 트레킹을 좋아한다면 인생 여행지로 꼽을 수밖에 없는 스위스.

직항 기준 13시간으로 다소 먼 편이지만 이번 추석, 꼭 다녀와 보길 바란다.




오랜만에 돌아온 황금연휴를 맞아 9월에 다녀오기 좋은 해외여행지를 추천했다. 마음에 들었길 바란다.

14_brunch.jp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직접 다녀온 시티즌M 타이베이 노스게이트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