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96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962
명
김루비
십여 년 넘는 직장 생활 동안 최저시급을 받아온 직장인의 브런치입니다. 현재 최저시급으로 1억 중반 정도 모았으며, 절약 관련 글을 적고 싶어 용기 냈습니다.
구독
차부니
쓰기, 멍 때리기, 나무 냄새 맡기를 좋아합니다. 차분한 성격만큼 차분하게 쓰는 중입니다.
구독
이리재
일년 열두달, 함께 읽고 쓰고 걸으며 궁리하는 일을 좋아합니다.
구독
쁘띠
살아가는 일도 사랑하는 일도 어려운 사람이 누군가의 아내가 되었고 , 엄마가 되었습니다. 나의 작은 인생 이야기로 잔잔한 위로가 흘러 모두의 이야기에 은은하게 닿기를 바라며
구독
김험미
9년차 딩크, 활자중독자, 어디다 내밀기 곤란한 두 질의 로맨스 소설 출간자. 심신을 뒤흔들었던 순간들을 흘려쓴 메모처럼 남기고 싶습니다.
구독
루시아
세상에서 나를 가장 또렷하게 바라보는 사람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나의 이야기이자, 내가 함께하고 있는 이들의 이야기를 씁니다.
구독
이슬노트
대한민국의 평범한 직장인이자 두아이를 키우는 엄마입니다. 결혼과 함께 시작된 치열한 인생 2막을....여유로운 인생 3막을 위해 살아가며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중입니다.
구독
리얼라잎
아는 것이 위로라고 믿습니다. 위로가 되는 글을 씁니다.
구독
메멘토
저의 진솔한 이야기입니다. 누군가에겐 공감이, 누군가에겐 위로가 되어주면 더 좋을거같습니다.
구독
forever Young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에 사는 평범한 기혼 여성입니다. 저의 글은 제가 일상에서 겪는 특별하지는 않으나 마냥 흘려보내기에는 아까웠던 이야기가 주를 이룹니다. 용기내어 공유해요.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