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22
명
닫기
팔로잉
2,022
명
The Velvet Alcove
문화, 예술, 럭셔리 산업이 만들어내는 구조와 서사를 탐구하는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오페라 박스석에서 무대를 바라보듯, 멀리서 관찰하고 가까이에서 해석합니다.
팔로우
쪼북
서른넷, 여든둘의 치매아빠와 이별하는 과정을 글로 남깁니다. 또한 9마리의 길고양이를 얼떨결에 떠맡게 된 초보 캣대디 남편의 관찰일기도 종종 기록합니다.
팔로우
온호류
읽는 분들 마음에 '따듯하고 좋은것'이 남기를 바랍니다. 이혼 후 따수운 털북숭이 '경태'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P맘한입
초등 교사예요. 계획 없이, 기분 내키는대로 살아요. MBTI의 P 성향이죠. 그런 제가 엄마가 되다니요? 의욕만 가득한 초보엄마의 육아일기를 솔직하게 써볼게요.
팔로우
크레이지고구마
4인 1댕 가족. 든든한 남편 친생자 아들과 생후 29일에 입양한 딸 41일에 우리가족이 된 강아지 하루 1남 1녀 1댕 어머니입니다. 입양가족의 삶을 살아내고 있는 중입니다.
팔로우
크런치바
아이 키우며 나도 키우는 아둘맘. 진짜 어른이 되고 싶은 나의 솔직한 성장 일기.
팔로우
핑크레몬
핑크레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집에서 조용히
앞에서는 못하는 말들을 집에서 조용히, 글로 대드는 중입니다. 경험을 기반으로 진지함과는 조금 거리를 둔, 가볍고 유쾌하지만 살짝 단단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애기곰
쌍둥이를 키우며 백수 남편 10년 부양기를 씁니다. 끝까지 사랑하는 법을 연구 합니다.
팔로우
유니로그
선택의 기로에 선 30대 중반,눈 떠보니 애엄마가 된 회고록.
팔로우
새보꾸
늦깎이 엄마의 육아 전투 기록. 아직도 모든것이 어렵지만, 육아는 살면서 한 일중 가장 어렵다는 게 지금껏 내린 결론, 평범한 일상 속 특별한 성장기를 남깁니다.
팔로우
셔레이드 걸
高等Lumpen을 꿈꾸는 창작 노동자
팔로우
미나리
딸, 아내, 며느리, 엄마로 살고 있지만 사실은 하루종일 내 생각만 하는 자의식 과잉 아줌마. 생각도 많고 하고 싶은 말도 많은데 사람 만나는 건 힘든 내향형이라 글로 씁니다.
팔로우
현아
한 번 사는 인생, 평범하지만 가장 나답게 살고 싶습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가슴이 따듯해지는 글을 그리는 중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부모님과 아이, 엄마와 딸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연상은
13년차 스포츠 아나운서, 국문과 졸업생, 이제는 작가 지망생. 23년생 첫째를 하늘나라에 먼저 보내고 25년생 둘째를 키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나키
🐾 본투비 생계형 인간. 돈 벌며 드는 이런 저런 생각을 기록합니다. https://blog.naver.com/rkarbfdk
팔로우
지안
지안, 지혜롭고 평온한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마잇 윤쌤
마음을 잇다 : 마잇 윤쌤입니다. 놀이치료사로 만난 아이들의 마음, 일하는 엄마로 살아낸 매일의 시간들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오늘도 글을 씁니다.
팔로우
마포바게뜨
회사에서는 일하고, 집에선 엄마로 삽니다. 정신없는 매일 속에서도 '조용히, 천천히, 그러나 꾸준히' 오늘도 나를 알아가는 일에 마음을 보탭니다.
팔로우
이사라
이사라의 브런치입니다. 작가 지망생으로 이사라의 글에는 실제를 기반으로 한 허구가 섞여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