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7
명
닫기
팔로잉
87
명
Hey Soon
출간작가. 더이상 꿈만 꾸며 살지 않기. 새로운 나를 찾아나서기. 새로운 곳,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과 삶을 나누고 소통하기. 여전히 '진심'이라는 공용어가 있음을 기억하기.
팔로우
빈둥이
문화센터 팀장입니다. 강연 기획을 하고 있습니다. 나를 위한, 남을 위한 소통 글쓰기를 추구합니다. 그 속에서 재미와 의미를 찾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키 IKE
When bad things happen, look at the good things that will happen soon! 인생에 담긴 다양한 희로애락을 이곳 브런치에 담습니다
팔로우
리딩코치 Young
책육아전문가. 육아는 아이들의 수만큼 무수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어떤 방법으로도 대체할 수 없는 독서를 통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성장하는 방법을 글로 기록하여 남깁니다.
팔로우
헤이두
심플하고 지속가능한 살림을 기록하는 워킹맘 헤이두입니다. :)
팔로우
크리스안
편안하고 솔직하게 영어와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정숙진
영국에서 번역가, 여자, 엄마, 아내, 주부로 삽니다. 생소한 영국의 문화와 그 속에서의 제 경험을 쉽고 재미있는 글로 전합니다.
팔로우
카카오뱅크
금융을 바꾸다 생활을 바꾸다
팔로우
김국주
풀업하는 여자, 두 아이의 엄마, 가정주부, 벨리댄서, 스포츠 지도사 그리고 작가지망생
팔로우
음감
잘 보고, 잘 듣습니다. 읽고, 쓰고, 뜁니다.
팔로우
권용연
재미와 의미가 있는 경험을 좋아합니다. 책과 글, 술과 수다, 운동과 건강한 루틴에 관심이 많습니다. 꾸준하고 성실하게 기록하며 스스로를 한계짓지 않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고재열 여행감독
'어른의 여행'을 디자인하는 여행감독. '길 위의 살롱'을 만들어가는 여행을 기획 중. 어른의여행클럽/트래블러스랩을 조직해 활동 중.
팔로우
노콩
18년차 작가이자 워킹맘이에요. 연년생 두 아들 데리고 글도 쓰고 고민도 합니다. 지금은 글쓰기와 자녀 교육이 제 인생의 키워드예요.
팔로우
나미다락방
요리블로그로 시작해 이제는 어린이집6년차 경험으로 그림책에 즐거움을 전하는 나미쌤 입니다 동화구연,풍선아트 ,양말목 ,손뜨개 ,연계 수업 강의합니다
팔로우
SP
기자, 해방촌 거주자. 종종 여행하고 자주 출장을 다닙니다. 브런치에는 주로 웃픈 여행기를 씁니다.
팔로우
injury time
어떤오래되고낡은여자가씁니다 우린매일밤이불킥을하며떠들었지, 너도 이리와~
팔로우
엇비슷
시골 우체국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작은 마을, 조그마한 우체국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 여러 사람들을 글로 그려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나를 살린 문장, 내가 살린 문장』 등 출간.
팔로우
온화
책과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평생 글을 쓰며 살고 싶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