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Let's PR Together!(2)

- 스타트업 홍보! 모두 같이 해 봐요~ - 두번째 이야기

지난 10월 중순에 썼던 Let's PR Together(1)편에 이어 ..  :-)


이 발표의 마지막 부분에 있는 내용도 공유해 봅니다.  (1)편은 구성원 모두에게 사랑 받는 홍보 담당이 되고 싶어요가 주제라면, 발표의 마지막 내용인 (2)편은 구성원들의 맘 속에 훅 들어가기 시도입니다.  ㅎㅎㅎ 


발표의 앞부분 내용은 

* 제가 생각하는 홍보 업무에 대해 소개하고

* 그 일들을 잘 하기 위해서 어떤 어떤 일들이 필요한 지에 대해 설명하고

* 구체적으로 구성원 모두가 홍보 담당을 도와 주실 수 있는 일들에 대해 소개하는 것입니다. 


주로 이런 일들이죠.   ㅎㅎ  


그리고 구성원 모두에게 말씀 드립니다.  

진실홍보

스타트업에서 홍보를 하는 홍보 담당으로서 우리가 만들어 가고 있는
이 서비스/제품이, 그리고 우리 회사가 나아가고 있는 방향이 정말 가치가 있고
세상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것이라는 믿음에서 홍보담당으로서
제 존재가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고요. 

저는 제가 보고 듣고 느끼는 것을 눈에 머리에 마음 속에 새기고 회사 밖으로
나가서 많은 분들과 만나고 그것을 전달하는 사람이라는 점을 말씀 드립니다. 

그러므로 저에게 많은 영감을 퐉퐉 불어 넣어 주시고 언제나 든든한 벽이 되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내가, 우리가, 우리 회사가, 우리가 만들어 가는 이 서비스/제품이 정말 정말 멋지다는 믿음을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늘 간직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모두가 우리에 대한 자부심이 있고 서로에 대해 강한 믿음이 있는 구성원들이 늘 뒤에서 든든하게 버텨주고 힘이 되어 주는 팀을 홍보하는 홍보 담당!!   너무 멋진 직업이고 멋진 일이지 않나요?  와!!  여러분~  저 지금 여러분 마음 속에 훅 들어 간 것 맞나요?   ㅎㅎㅎ   :-)


그러므로 여러분!!  Let's PR Together!!   홍보~  모두 같이 해 보아요!!   - <꼬날이 간다> 18번째 brunch 끝! 

요즘 #꼬날 에게 무엇보다 누구보다 든든한 벽이 되어 주시는 렌딧. 구성원 여러분 감사 감사!!  ^^d

작가의 이전글 홍보담당, 어떻게 하면 시간을 잘 쓸 수 있을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