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스마트 반지, RINGLY 도착

Facebook 광고 눌러 주문해 본 첫번째 온라인 쇼핑

UPS인데요.  중국에서 온 물건 있어요. 집에 계세요?


택배 아저씨의 전화!  중국?  중국에서 대체 누가 나한테 물건을 보낸거지?




택배 포장을 풀어 보니 나온 작은 상자 하나!   아~~~~~~    그제서야 생각났어요.   4월인가?  Facebook 에 뜬 Sponsored Posting 을 보고 주문한 스마트 반지 (Smart Ring) RINGLY 가 진짜로 도착한 거였어요.  


와~  솔직히 195 달러 결제하면서도 '이게 진짜로 언제 오긴 오는거야?' 하는 마음이기는 했거든요.  그리고 완전히 잊어버리고 있었어요.  그런데 상품을 받고 보니 뭔가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사람에게서 뜻밖의 선물 하나 받은 것 같은 기분이라 정말 기분이 좋더라구요.  게다가 포장도 독특!  



창업자의 편지가 들어 있었고요.  :-)


케이스를 여니 반지가 꽂혀 있는 부분이 Red-Purple-Red 로 계속 반짝이고 있었어요.  오!!  충전기!!!


케이스 뒷면에 usb 단자가 있어서 어디서든 바로 충전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반지 착용샷!! 사실 주문할 때 이미 원래 사고 싶었던 컬러와 사이즈는 모두 Sold-out 이라, 그냥 주문 가능한 컬러와 사이즈를 샀거든요. 이건 DIVE BAR 컬러의 Size 6 입니다.


어떻게 작동하는지 너무너무 궁금하잖아요!!!  얼른 아이폰6 와 페어링해 보았습니다. 페어링은 정말정말 너무너무 간단!!  




다음은 앱 다운로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앱이 있어요.   다운로드 후에 앱을 열면 제일 먼저 나오는 화면은 내 RINGLY 의 상태!  어떤 컬러의 RINGLY 인지가 나타나고 충전 상태를 볼 수 있어요.   주인장 프로필과 RINGLY 기본 동작 설정을 할 수 있고요.




설정 메뉴입니다.  알림(NOTIFICATIONS) 설정은 전화 올 때, 문자 올 때, 이메일, 일정, 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링크드인 등 SNS 서비스, 페이스북 메신저/구글 행아웃 등 메신저 중 알림 수신 원하는 서비스를 고를 수 있습니다. 알림은 1회/2회/3회/4회 바이브레이션 혹은 없음 등 5가지 종류로 선택 가능!


전화나 문자 알림이 올 때 특정한 컬러로 반짝이게 지정할 수 있는 기능도 있는데요.  모든 전화나 문자 수신 시 알람을 받을 수도 있고, 특정한 사람만 지정할 수도 있어요.  역시 5가지 컬러 선택 가능.  재밌죠?   :-)



RINGLY 작동 모습


밤이라 전화를 걸어 달라고 부탁할 수가 없어서 궁금하지만, 제가 이메일을 한 번 보내서 RINGLY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찍어 봤습니다.  이런 저런 테스트를 해 봤는데요.  이메일과 페이스북 메시지 수신 때는 알림이 잘 오는 것 같은데, 일정 알림과 문자는 오락 가락 하는 듯!   아무튼 그래도 흥미로운 물건인 것 같아요.


당분간 이 아이 맨날 끼고 다닐 듯!  #꼬나루에게 전화 많이 해 주세요!!   떨리는 손가락으로 받겠습니다. <꼬날이 간다> 6번째 brunch 끝!


작가의 이전글 꼬날, 파트타임 홍보담당이 되었어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