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394명
-
무우지렁이
감정 기복도 심하고 겁도 많고 걱정도 많고 불안도 잘 느끼는 무언가. 그래도 살고 싶어서, 행복하고 싶어서, 잘 살아보고 싶어서 노력 중인 무지렁이
-
유의미
비주류 일상 B급 전문작가. 유머는 포기 못해 글을 씁니다. 유미의한 내가 느낀 순간의 감정과 생각을 기록합니다.
-
blankplayground
요소를 더하는 장소 빈칸놀이터.
독립서점 빈칸놀이터에서
겁책(겁없는 책방지기)으로 활동중!
기분 좋을 때 사진을 찍고,
쓰고 싶을 때 글을 씁니다.
유튜브 : 금밤다녀올게요
-
우주
구 시민단체활동가, 현 야생의 대학원생. 씨앗과 열매의 소중함을 알고 싶고, 지역의 생존과 연대를 믿고 싶고, 즐거운 페미니스트 크리스챤이 되고 싶은 사람.
-
알리스
19-20세기 프랑스 미술의 역사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
재민
『퇴사 사유서』,『무에서 살고 있습니다』, 『사랑한다 요리할 수 있어』를 쓰고 펴낸 스튜디오-오공이에 살고 있는 작가 재민입니다 / 인스타그램 @studio502.books
-
이춘노
2번의 휴직. 특별한 경험 중이며 지금은 혼자 먹는 것과 여행과 일상 등을 차분하게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끔은 제 생각 정리를 위해 글을 쓰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
선토끼
까맣고 애틋하게, 잔잔한 글을 씁니다.
-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
김펭귄
루게릭병 환자인 엄마를 5년 동안 돌본 프로 간병인이자 조그만 케이크 공방 주인입니다. 엄마를 돌보고 사랑하는 삶에 대해 이야기하다, 이제는 그리움에 대해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