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4
명
닫기
팔로잉
294
명
이효진
반려견과 함께 하는 일상을 기록합니다.작은 존재에게서 배운 사랑과 책임, 그리고 나를 이해하는 과정을 글로 담습니다.
팔로우
소호랑 SOHORANG
내가 귀여움을 휘두르면 너는 말랑해져. 세상의 뾰루퉁한 모서리 하나가 둥글둥글해졌다는 말이야.
팔로우
묘묘한인생
‘묘묘(猫猫)한 인생'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열두 마리 고양이들과 함께 살아가며 웃고, 울고, 또 사랑하게 된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키에테
뭉치와 리브의 좌충우돌 무지개월드 라이프
팔로우
서정
일상 속에서 관찰하고 탐구하며 느낀 것과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담백하되 가볍지 않고, 깊이 있되 무겁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무우지렁이
감정 기복도 심하고 겁도 많고 걱정도 많고 불안도 잘 느끼는 무언가. 그래도 살고 싶어서, 행복하고 싶어서, 잘 살아보고 싶어서 노력 중인 무지렁이
팔로우
blankplayground
요소를 더하는 장소 빈칸놀이터. 독립서점 빈칸놀이터에서 겁책(겁없는 책방지기)으로 활동중! 기분 좋을 때 사진을 찍고, 쓰고 싶을 때 글을 씁니다. 유튜브 : 금밤다녀올게요
팔로우
우주
구 시민단체활동가, 현 야생의 대학원생. 씨앗과 열매의 소중함을 알고 싶고, 지역의 생존과 연대를 믿고 싶고, 즐거운 페미니스트 크리스챤이 되고 싶은 사람.
팔로우
재민
『퇴사 사유서』『사랑한다 요리할 수 있어』『실패기록집』을 쓰고 펴냈습니다. 삶에 관한 이야기를 씁니다. @writteninjaemin
팔로우
이춘노
혼자 먹는 것과 여행과 일상 등을 차분하게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가끔은 제 생각 정리를 위해 글을 쓰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선토끼
까맣고 애틋하게, 잔잔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김펭귄
루게릭병 환자인 엄마를 5년 동안 돌본 프로 간병인이자 조그만 케이크 공방 주인입니다. 엄마를 돌보고 사랑하는 삶에 대해 이야기하다, 이제는 그리움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미아취향
공간을 설계하던 사람이 일상 속 취향을 탐구하고 기록하며 확장해 나갑니다. 좋아하는 것을 더 깊게 좋아하는 걸, 잘 합니다.
팔로우
하다하다
결혼 7년차 직장인. 산전수전 처리할 일이 많아 조금 늦게 결혼했다. 남편 꽉 잡고 산다고들 하는데, 드센 여자 아니고 남보다 쫄깃한 '인간관계'를 겪은 덕에 맷집이 좀 생겼을 뿐
팔로우
김이슬
순자씨에게서 너어어..는 어휘력이 딸린다는 소릴 자주 듣는 편. 그런데 있잖아. 엄마. 나는 있잖아. 사실 말이야!
팔로우
앓느니 쓰지
불행 중 다행. 기왕 이렇게 된거. 377일 간의 부부세계일주 글을 씁니다. 읽었던 것들은 웬만하면 기록으로 남겨두려 합니다.
팔로우
춤추는바람
작은 목소리로 작은 것을 이야기합니다. 삶은 사소한 일로 이루어져 있으니까요.
팔로우
권주리
일상의 상념을 글로 풀어냅니다. 블로거, 유튜버, 연극강사, 결혼식 사회자로 활동중이며 동시에 유쾌하고 진지한 엄마입니다.
팔로우
미리쓰는미리
6살 세쌍둥이를 키우는 언어치료사입니다. 선천성심장병이 무색할 만큼 건강하게 자라 한번에 세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전투육아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