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3
명
숨늬
서비스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에 매몰되지 않는 인사이트를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세상에 있는 모든 털달린 친구들을 사랑하며 강아지 동오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구독
효닝
10년차 Product manager입니다. 세상을 이롭게 하는 서비스를 만들자는 비전을 가지고, 삶에 보탬이 되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어요. :)
구독
IPP
평범한 회사원 5년차이자 기획자 1년차. 여전히 나와 내 일의 의미를 찾기 위해 분주히 머리를 움직이는 사람.
구독
윰기자
IT, 경제, 웹3, 여행, 브랜딩 이것저것에 관심 많습니다. 최근엔 웹3에 빠져있습니다. 뉴미디어에서 IT기자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구독
써니라이더
안녕하세요.PD(디렉터), PO(프로덕트 오너), 사업 PM, 게임기획자 경험이 있고 PO를 맡고 있는 써니라이더 입니다.게임업계에서 18년 동안 일했습니다.
구독
바다김
UX Research Lead @오늘의집
구독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구독
박동윤
박동윤(Yoon Park)은 현재 미국 마이크로소프트 본사의 Mixed Reality Design 팀에서 Principal UX Designer로 혼합현실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다
구독
덕근
11년차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글쓰는걸 프로그래밍 만큼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구독
UX기획자 장기원
UX기획을 업으로 삼고있는 직장인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