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성민
독서는 제게 영감을 줍니다. 이야기는 제게 활력을 줍니다.
팔로우
선혜
여전히 사랑받고 싶은 마음과, 나를 지키고 싶은 마음 사이에서 매일 헤엄칩니다. 때로는 변호사로, 때로는 누군가의 친구로. 생각과 감정을 담을 그릇으로 글쓰고 기록해봅니다
팔로우
닥설랍
닥설랍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경희
엄마여서 행복한 사람. 대학에서 강의와 상담 현장에서 일했다.
팔로우
ㅇㅇ
폐업.
팔로우
서용마
정리는 삶의 질서를 찾는 일
팔로우
작사녀ㅣ이혜진OT
누워있는1등급 아빠(출간책) / 보호자 재활 전문 상담소(네이버 카페) / 작사녀(유튜브 채널) ☻ made by. 작사녀
팔로우
당당약사
아홉 살부터 1%의 남자로 살아온 약사입니다.
팔로우
쏘야
당뇨병의 2%미만, 자가면역질환 1형 당뇨! 0.1% 자율신경계 이상으로 생긴 위 마비를 겪으면서 보낸 생사고락의 시간들! 19년 차 1형 당뇨인이 들려주는 진솔한 삶의 이야기.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뭉클
부모님의 보호자가 되어, 가족과 나를 이해하는 과정의 글을 씁니다. 바람이 만들어낸 파고 위에서 누군가의 손을 붙들고 있는 나와 닮은 너에게, 나의 글 한조각이 맞닿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라일락
오랜시간 제 소개글은 '겨울이 지나면 봄이 온다는 사실을 잊지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였습니다. 하지만 이젠 압니다. 봄은 항상 제 곁에 있다는 사실을요.
팔로우
로운
배움과 가르침이 있는 곳이 좋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할 때 가장 행복한, 유초중고 외부강사입니다.
팔로우
슬기로운가정간병생활
슬기로운가정간병생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희우
전교1등, 최초여성학생회장에 서울대 합격까지. 오버스펙으로만 살다가 열여덟에 루푸스 신염을 만나 열심히 살지 않으려 애쓴다. 오늘의 기쁨을 붙잡아 씁니다.
팔로우
닥터 키드니
내과의사의 건강한 잔소리 습관을 처방합니다.
팔로우
햇살샘
초등교사, 영어교육학 박사입니다. 여리지만 섬세한 감성으로 내면을 단단히 다지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노마주S
디지털노마드로 살아가는 창작자의 기록 이야기 :)
팔로우
선량
여백과 해학이 있는 글과 삶을 사랑합니다. 방글라데시, 인도를 거쳐 지금은 밀라노에 삽니다. 온라인 선량한 글방의 글방지기 입니다.
팔로우
단단한 뇨뇨
단단한 뇨뇨의 브런치입니다. 13년 동안 간호사 생활을 하는 동안 바람처럼 스쳐지나간 그들의 기억을 글로 남겼습니다. 2024년은 심리 상담 이야기를 연재할 예정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