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0
명
닫기
팔로잉
120
명
힐러베어
따뜻한 위로와 온기를 전하는 곰돌이, 힐러베어입니다. 사랑이 가득한 글을 통해 차게 식은 마음을 배불리고 쉬어가시기 바랍니다.
팔로우
휴리릭
육아휴직을 마치고 복직한 육아빠입니다. 세상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눈꽃
행복한 결혼생활보다 이혼에 관한 얘기가 판치는 세상속에서 신뢰. 배려. 사랑이 가득한 만난지 22년 차. 결혼 17년 차 저희 부부의 건강한 사랑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어요.
팔로우
경작인
87년생 밀레니얼세대 부동산 투자자이면서 워킹맘이자 휴직맘. 지속 가능한 삶의 방식을 찾는 중입니다.
팔로우
현이진
2018년 의원면직한 초등교사. 단 한 명이라도, 나의 경험에 공감하고 힘을 얻는 사람이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C씨
옷을 너무나 좋아하는, 옷타쿠
팔로우
김영지
글과 그림을 그리며 작은 가게를 운영하는게 꿈이었는데.. 어쩌다보니 엄마와 스타트업-브랜드 사이의 경계에 있는 회사 대표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진고로호
글과 그림이 같이 있는 세계를 좋아합니다. 진지함과 웃음이 함께 하는 이야기를 만듭니다. 진고로호는 키우는 고양이의 이름을 조합한 필명입니다.
팔로우
각오
말로는, 글로는 다 표현할수 없어서 사진을 찍습니다. @gakugo
팔로우
보통사람
잘못된 것을 누군가의 불만이라고 여기지 않고, 틀린 것으로 받아들이고 고치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다.
팔로우
청민
글을 씁니다. 사회초년생 직장인이었는데 퇴사했습니다. 사회초년생의 이야기를 씁니다. 운동과 명상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에피종결자
<'나는 독일에서 일한다', '독일을 즐기는 건배사' 저자. 해외에서 계속 밥벌이 하다 국내로 돌아와 내 나이가 이제 적지 않다는 것을 실감하고 정신차리는 중!
팔로우
정다
늦깎이 공무원, 그리고 평범한 회사원 공무원 준비과정, 공직생활 , 그리고 일상에서 느끼는 크고 작은 일들을 적습니다. :)
팔로우
가람
주로 쓰는 글은 에세이입니다. 특히 교실에서 일어나는 일을 씁니다. 선생님이거든요. 간혹 정처없이 머릿속에 떠도는 생각을 끄적이기도 하구요,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쓰기도 합니다.
팔로우
윤슬빛
낮에는 심리상담 밤에는 달밤체조
팔로우
소란
출판사 편집자 출신의 중학교 국어 교사. 소란스러운 마음속 이야기를 나누지 않고는 못 배기는 소란한 사람.
팔로우
셀럽작가
'영어 시험 잘 보는 법' 저자. 초등 남매를 둔 글쓰는 엄마. '말하는 대로'를 믿으며 매일을 설렘으로 채우는 중학교 교사.
팔로우
공존
마주하는 모든 문제를 관찰하고 검토하고 증명하는 것이 가장 좋은 공부라고 생각하는, 아이들 가르치는 사람. 고등학교 영어교사. 교육학 연구자.
팔로우
anonymDev
anonymDev의 개발자 브런치입니다. 흔하디 흔한 문과 출신의 개발자로 살면서 경험 했던 단편적인 생각, 경험, 지식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맹윤호
외국계기업에서 SW엔지니어로, 연세대에서 박사과정 중인 샐러던트. 코드와 글을 작성하며 살아갑니다. (모든 의견은 개인의 것으로 소속과 무관함)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