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7
명
닫기
팔로잉
37
명
김표고
안녕하세요, 2019년 소소하고 따뜻한 사랑이야기 '기타등등의 연애'를 출간하였으며, 패션 에세이 '표고표고한 패션이야기', 조울증 극복기 ‘부작용 수집가’를 연재하였습니다.
팔로우
박가람
2017. 07 사랑과 가장 먼 단어 2016 .09 파편 인스타그램 @seeinmymindd
팔로우
Jeience
그리고 싶은 상상의 끝자락에서 구현된 현실의 어귀까지.
팔로우
금요일
바닥난 통장 잔고보다 고갈되고 있는 호기심이 더 걱정인 어른. <어쩌면 ___할 지도>, <인생이 쓸 때, 모스크바>를 지었습니다.
팔로우
녕안
녕안에서 안녕이 될 때까지. 늘 알쏭달쏭한 세상에서 하늘을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퍼시픽워드샵
한국에서는 글로벌 광고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일을 했습니다. 현재는 미국 LA에 살며 영어 교육과 글쓰기로 작업의 방향을 넓혀갑니다.
팔로우
Monochrome blues
글과 사진을 합니다. Monochrome_blues X Alle. 사진으로 담고, 단어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강약중강약
머나먼 캐나다 약국에서 근무하는 까칠하고 고지식한 황약사와 서울 마포구 작은 동네의원에서 진료하고 왕진 다니는 의사 닥터정의 따로 또 함께의 이야기
팔로우
노크노크
너와 나의 '관계'를 고민하며 말과 글을 다룹니다.
팔로우
매일매일성장통
일상에서 느낀 것들, 일상에서 시도해 보는 것들을 철저히 주관적인 관점으로 적어봅니다.
팔로우
녀노
다큐멘터리를 좋아합니다. 여기저기 여행 다녔던 추억을 힘으로 지냅니다. 친구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다큐멘터리들, 그리고 여행에서 기억에 남는 장소들을 하나씩 꺼내볼까 합니다.
팔로우
김떠기
호치민에 거주 중인 평범한 회사원이며, 평범한 일상을 그림으로 그립니다.
팔로우
윤군
타로카드를 읽고 사랑 앞에서 이별을 씁니다
팔로우
MooAh
텅빈몸과 마음. 없이 가볍게 귀신처럼 사는 귀(貴) 신작가. 음악과 영화, 커피를 좋아하는 마음여행 Stationary Travller.
팔로우
흩다
흩어지는 하루와 마음을 담는.
팔로우
김학수
오늘, 그림 그리고...
팔로우
멍작가
작가 & 일러스트레이터. [잘할 거예요, 어디서든], [나만 그랬던 게 아냐], [그러게, 굳이 왜]를 쓰고 그렸습니다. 독일에서 강아지를 산책시키며 사부작 작업하고 있어요.
팔로우
winebee
『그림으로 마시는 生生와인』, 『오늘은 이 술!』, 전주한옥마을 우리술바틀샵 '이도술상회' 운영중
팔로우
달다
깊고 느리게,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가찡
기획업 6년차 직장인, 연애 6년차 현역, 31년차 인생신입인 소소한 사람의 소소한 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