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범준 Sep 18. 2016

Homework: 나의 비전은 무엇인가?

<MyStrategy> Homework: 나의 비전은 무엇인가?


최근 듣고 있는 '전략경영' 과목의 과제 중 한 문제이다. 내가 쓴 답안은 다음과 같다.



학창 시절 가족들과 일본에 가면서 비행기를 탄 적이 있었다. 이륙을 하면서 점차 지면이 멀어지기 시작했고, 창문으로 바라보던 도시 건물과 집들이 점점 작아져 보이기 시작했다. 세상에 있던 모든 일은 큰 시야에서 보면 사실은 사소한 것이라는 말이 있었는데, 두 눈으로 그 풍경을 바라보면서 그것이 이해될 수 있었다. 당시에 느낀 바에 대해 내가 다짐한 것을 Vision statement의 특성에 맞게 forward-looking 하고 Inspiring 하게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지구 밖의 누군가가 바라봤을 때 보일 수 있는 무언가의 거대한 흔적을 남기자”
작가의 이전글 그러나 옛날 그 메이플은 더이상 없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