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6
명
닫기
팔로잉
116
명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PM. PO 여러가지로 불리며 엄마이자 아내이기도 합니다. 거창한 방법론이 아닌, 현실에서 일하고 생각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bin진오
오늘이 쌓이면 멋진 미래가 되겠지
팔로우
무당 심한기
삶의 지혜를 찾아가는 무당(심한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양애진
원시반본을 꿈꾸는 버섯인간
팔로우
레강스백
꾸준히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영영
다큐멘터리를 만들었습니다. 이런저런 영상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일이
글을 쓰며 저를 알아가는 중 입니다. 스스로를 잘 몰라서 소개는 다음으로 미루겠습니다. 그래도 햇살과 바람 그리고 바다는 확실히 좋아합니다.
팔로우
네클
삶의 여유, 감성 나누기
팔로우
김영지
글과 그림을 그리며 작은 가게를 운영하는게 꿈이었는데.. 어쩌다보니 엄마와 스타트업-브랜드 사이의 경계에 있는 회사 대표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hari
진정으로 아름다운 것들은 관심을 바라지 않는다.
팔로우
이하루
lizmare84@gmail.com
팔로우
까만햄찌
소소하고 솔직한 소셜벤처 이야기
팔로우
은채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는 그림책 작가입니다. 김포에서 가정식 책방 시나몬베어를 운영하면서 아이들에게 독서와 미술을 지도했었습니다.
팔로우
오윤희
아이를 키우고, 회사를 키웁니다. 퇴근 후 대학원을 다니며, 나를 키웁니다. 생일이 같은 아들, 조이와 매달 워케이션을 떠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쟁이 짱쓸
10년 연애한 그와의 소중한 이야기.
팔로우
쎄오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행복하게 살아야 하는데 먹고 살기 위해 내가 좋아하는 일을 선택하지 못했다는 후회에 관한 고찰, 나는 왜 일을 하는가? 인문학으로 통찰해본 직장생활 작가
팔로우
가랑비메이커
그럴듯한 이야기보다는 삶으로 말하고 싶다. 첫 책 <지금, 여기를 놓친 채 그때, 거기를 말한들>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8권의 책을 쓰고 펴냈다. 작가, 편집인, 북디자이너, 강사
팔로우
백지수
당신의 두근거림을 인터뷰합니다. 그리고 그 내용으로 일간 달력을 만들어 세상을 따뜻하게 비출거에요. 저와 함께, 오늘 하루를 1도 더 높여보실래요?
팔로우
영화평론가 박동수
영화평론가(제3회 독립영화비평상). 진보적 미디어운동 연구저널 ACT! 편집위원. 원고 청탁 문의 dsp9596@naver.com
팔로우
바보
스스로에게 상 받는 바보 小童의 이야기 공방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