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01
명
닫기
팔로잉
1,401
명
나저씨
나저씨 또는 냐저씨로 불리며 인생을 즐겁게 보내고 있습니다. 소소한 제 일상과 생각들을 많은 분들과 나누려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제이미
일상을 관찰하고 씁니다. 예술의 힘과 밥심을 믿습니다:)
팔로우
애매한 인간 채도운
뭐든 애매해. 공부도, 글쓰기도, 그림도, 요리도. 하지만 뭐, 애매한 것도 괜찮잖아?
팔로우
모카레몬
습작의 후반 인생을 사는 동안 사이에서 발견한 의미를 끝까지 표현하고, 실천하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푸드 큐레이터 서윤
당신에게도 따스한 밥상이 있나요? 따스한 마음으로 음식에 담긴 추억이야기, 밥 짓는 시간을 글로 나누고 목소리로 전하는 푸드 큐레이터 오디오작가 서윤의 그리운 집밥 이야기.
팔로우
따콜
안녕하세요. 따콜(따뜻한 콜드브루)입니다. 심리 분야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지만, 여전히 흔들리는 중입니다. 그 속에서 찾은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당신에게 위로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혜경
정리수납전문가. 정리컨설팅 2000회 경력자. 인스타그램 leehk1014주인장. 머리에 마음에 쌓여가는 얘기들 글로 옮겨봅니다.
팔로우
주연
일상의 감정을 창작의 언어로 담아내는 시인. 순간의 흔적을 시로 남기며, 독자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창작하는 데에 가치를 두고 싶습니다 ♡
팔로우
찡따맨
찐특, 혼자 글쓰면서 떠드는 걸 재미있어 함
팔로우
포그니pogni
돈이 없어 해외여행은 꿈도 못꾸던 대학생이 학교 프로그램을 통해 교환학생으로서 장학금을 받고 현지에서 과외도 하며 모은 돈으로 시작한 세계여행. 시나브로 여행속에 스며들다!
팔로우
치킨좀비
닭🐓과 치킨🍗 그 가운데에서 좀비로 살아가는 사람들. 두 마리 치킨좀비가 자신의 정체성을 인정하기로 합니다. 그 미끄러지고 일어서는 일련의 과정을 기록합니다. 꼬끼오——
팔로우
아론
글쓰듯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마음에 닿기를 바라며, 글을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Breeze
삶의 번역가 : 브리즈 , Breeze / 시인 / 자신의 답을 찾고 싶을 때 함께하는 코치 브리즈 / 코액티브코칭&Pointsofyou코칭 /
팔로우
묵묵한 해설자
중간관리자로서 아슬아슬 외줄타기를 하고 있는 15년차 직장인/변호사입니다. 힘들다는 핑계로 놓치기 쉬운 소중한 일상들을 몇발짝 떨어져 담담히 바라보며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베리티
TV다큐멘터리와 이것저것들 씁니다. 사람과 음악의 관계에 늘 솔깃하고, 딸기 들어간 차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늘봄유정
늘 봄같은 유정. 늘 나와 당신과 세상을 보는 유정.
팔로우
김혜민
자폐스펙트럼장애를 갖은 아들 시후와 함께 글로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이지우
내가 사랑하는 모든 것에 대해 쓰고 싶은 열 아홉 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