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8
명
닫기
팔로잉
88
명
종갓집 맏며느리 일기
보잘것없는 사람의 보잘것없는 이야기입니다만. 들어보시면 많이 위안이 되고, 아마 어디서도 듣지 못한 놀라운 이야기들이 많을거예요. ^^
팔로우
김봉란
웃음, 눈물, 이야기, 아름다움 - 우리를 구원하는 것들
팔로우
따수운 작가 우듬지
고민 많고 마음 여린 어른이들을 위해 현실 위로를 건넵니다.
팔로우
흙표범
전세계를 돌아다닌 자유로운 영혼이었는데 마흔넘어 만난 동갑남친과 5개월 만에 결혼 후 쉽지않게, 쉼없이, 여유없이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헤븐
16년차 사회생활인. 어느날 갑자기 악성뇌종양 소아암 환자가 되어 버린 쌍둥이 중 둘째 아이. 우리들의 암투병/간병일기로 이 시절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옹기종기
안녕하세요. 옹기종기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생활과 공무원 생활에 대해 글을 씁니다. :D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해인
감정과 풍경 사이에서 천천히 회복 중인 해인입니다. 제주에서 다시 나를 써 내려가고 있는 중입니다.
팔로우
그린제이
브런치 작가 그린제이입니다. 하루 한 장씩 글과 그림으로 매일을 쌓아보고 있습니다.
팔로우
망샘
<퇴사 전보다 불안하지 않습니다>를 썼습니다. 동반퇴사 후 남편과 500일간 세계를 여행하고 제주에서 요가를 가르치며 스타트업 기획자, 작가, 온라인셀러로 지내요.
팔로우
지영민
우리 모두가 아플 때 똑똑하게 이겨내고 건강하길 바라는 간호사입니다. 천천히 읽고 오래 생각하고 짬짬이 씁니다. 그림책에 둘러싸인 행복한 공간을 운영하는 할머니 작가를 꿈꿉니다.
팔로우
명재영
BX디자이너 명재영입니다. 문화체육관광부 자문위원/매일경제 칼럼니스트/신사업창업사관학교 등 멘토
팔로우
글임자
이야기 할머니 아님 주의! 공무원 퇴직하는 일에만 얼리 어답터. 죽고 사는 문제 아니면 그러려니 합니다, 이젠.
팔로우
낭만샐러리맨
삼팔선, 사오정을 지나 오륙도를 넘긴 나이까지 인사부 임원으로 근무를 해왔습니다. 28년간 좌충우돌 근무해 온 10여 개 이상의 직장 경험을 공유하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팔로우
오르니
간헐적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우연히 들러주세요.
팔로우
이자까야
저의 글이 B급의 위트, 우스운 글일지라도 담겨있는 내용과 정보는 깊이가 있길 희망합니다. 또한 우울증에 울다가도 남들은 웃기고 싶습니다. 그래서 결국 저도 함께 웃고 싶습니다.
팔로우
캡선생
평일에는 브랜드 컨설턴트, 주말에는 독서모임장 컨설팅/강의 문의: kap_writing@naver.com
팔로우
YECCO
한국의 유산, 청년을 통해 세상을 만나다. YECCO(예코)는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사랑하는 열정적인 청년들이 모여 2016년에 설립한 비영리단체입니다.
팔로우
아싸이트
아웃사이더를 추구하는 직장인이 일상에서 찾은 소소한 인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