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8
명
닫기
팔로잉
88
명
미국변호사 Violett
현재는 미국 워싱턴 D.C. 변호사이자 한국에서 일하는 직장인이지만, 언젠가 자유노동자가 되기 위해 오늘도 뭐라도 해 봅니다.(Nonside Project, 2022.11.06-)
팔로우
Camena
정착형 방랑자의 때로는 소소하고, 때로는 진지한 스웨덴 이야기.
팔로우
동동몬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한 시간들
팔로우
여행하는가족
여행작가, 에세이스트, 서평가. 가족, 여행, 책을 사랑합니다. 한국에서 태어나 영국, 스웨덴, 미국, 아랍에미리트를 거쳐 2024년 1월,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팔로우
이확위
화학을 전공하고 연구원으로 일하며 살아가는 보통 사람. 오랜 시간 우울불안과 싸워오면- 삶의 즐거움을 위해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취미 부자. 맛, 그림, 글, 음악. 모든 일상들.
팔로우
강남키즈 강남교사
대치동에서 초, 중, 고를 모두 졸업하고 지금은 대치동 거주 19년차, 교직생활 4년차 중학교 교사가 되었다. 사교육과 공교육 모두를 경험한 나는, 강남키즈 강남교사다.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NewNewyorker
안녕하세요 저는 뉴욕에 있는 콜럼비아 대학에서 박사 과정에 있는 학생입니다. 지난 10년간 미국, 그가운데 뉴욕에서 거주 하면서 보고 배우고 느꼈던 많은 생각들을 공유 하고자합니다
팔로우
Jinny
요리 공부를 위해 뉴욕으로 떠나 지금은 영양학을 공부 중 입니다. 좋은 음식이란 맛 뿐 아니라 좋은 양분을 공급해야 한다는것을 소중한 사람들과 나누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미쓰한
쓰는 것 만으로 해소되는 감정이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해봄
"무엇이든 해 봄" 경험이 최고의 배움이라 생각하지만, 일상을 경험하기 어렵도록 병들어버린 공립유치원교사, 아프지만 이 아픔도 배움이 될 수 있을 거야:)
팔로우
스쿨오브머니
..
팔로우
최혁재
미세먼지가 싫어서 한국을 떠났습니다. 월세살이가 싫어서 텍사스까지 왔습니다. 하나만 파기 싫어서 석사 두 개를 한 번에 땄습니다. 싫은 건 많고 좋은 건 별로 없습니다.
팔로우
초원의 빛 강성화
드넓은 초원에 비치는 한줄기의 빛처럼 누군가에게 따뜻함과 행복을 전해주는 글과 삶을 짓고 싶습니다. Always be happy!*^____^*
팔로우
조안
해외 이민의 현실을 마주하며 변화하는 것들의 기록
팔로우
오늘이날
글을 쓰면서 나를 돌아보고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해봅니다. 이런저런 생각들, 소통하고 싶어요.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cribblie
일곱살 아이와 둘이서만 떠났던 우당탕탕 영국 정착기. 런던 지자체에서 일하고 영국 학부모로 지냈던, 살아봐야 알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드렸고, 요즘은 ‘자화상’ 개인전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BSJ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첫 유럽여행에서 스페인에 반하고 12년 후, 인생 3막을 찾아 스페인으로 떠나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