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방골
미처 다 담지 못하는 것들을
팔로우
연리지
'인생은 여행 아니면 사랑이겠지' - 17개 나라를 여행하며 보고 느끼고, 사랑과 이별에 울고 웃었던 시간들. 그 속에서 진짜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은유와 직유로 나타냅니다.
팔로우
김주이
간호학을 전공하고, 사람을 사랑하는 내가 나의 일터와 일상에서 겪은 이야기들
팔로우
손동혁
지역과 영상, 문화정책에 관심을 두고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해 왔다. 자유롭고 발랄한 담론의 소통 마당, 지속 가능한 문화 의제를 발굴하고 새로운 시도를 지원하는데 관심이 많다
팔로우
체다치즈
현재 대학병원 인턴으로 근무 중인 초짜 의사입니다.
팔로우
멍옥
서울 종합 대학병원 10년차 간호사. 나를 위로하고 또 누군가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글을 쓰려 합니다.
팔로우
스크럽 켈리
수술실 12년차 Kelly에요 ^^
팔로우
성민
육아로 경력이 멈춘 4년차 간호사, 5년간의 경력 단절을 딛고 마케터가 되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삶의 방향으로 나아가는 기록을 유튜브에 남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희원다움
저만의 속도로 제가 원하는 하루를 살아가고자 합니다. 정답이 없는 우리의 삶에서, 자신만의 속도와 몸짓으로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우리 모두를 응원합니다
팔로우
홍델라
서울 일반 4년제 사회복지학과를 졸업. 취업이 되지 않아 다시 간호대학으로 재입학. 앞으로 간호학과에서의 생활과 치매할머니와의 동거 이야기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조르바
이곳에서는 '나'를 취재합니다. 이곳에서는 기자보다 작가로 불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글쓰기가 좋은 전공의
병원 안에서는 내과 레지던트, 병원 밖에서는 글쓰기를 좋아하는 한명의 청년입니다. 많은 사람들을 웃기고 울릴 수 있는 아름다운 글을 써내겠다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간호사
나를 둘러싸고 있는 소중한 것들을 두드려 봅니다.
팔로우
김가은
클래식 독립 매거진 ‘라모’를 펼쳐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