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신 Jul 29. 2024

나를 소개합니다.

지난 나를 소개해요

나 이런사람이야~

안녕하세요! 저는 40대 중반의 상담교사입니다. 저는 초등학교 교사로 10년 넘게 아이들을 가르치다가 퇴직한 후, 새로운 길을 찾아 상담교사로 재시작했습니다. 아이들의 성장과정을 가까이서 지켜보며 그들의 고민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일은 저에게 큰 보람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이런 과정으로 저 또한 큰 활력과 에너지를 받고 있습니다.


이런여행 해봤니?

제가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은 제주도에서의 한 달 살기였습니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힐링을 찾고자 올레길을 따라 걷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매일매일 걷는 길마다 새로운 풍경이 펼쳐지고, 제주의 맑은 공기와 푸른 바다, 그리고 따뜻한 햇살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었습니다. 이 여행을 통해 몸과 마음의 치유를 경험할 수 있었고, 자연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여행은 나에게?

저는 여행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제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제 일상의 경험을 나누고 특히, 여행을 통해 얻은 경험과 지혜를 나누는 것은 매우 뜻깊은 일입니다. 이런 나눔을 통해 제가 받은 행복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여행 커뮤니티는 저에게 이러한 나눔의 기회를 제공해 주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더 나아가 활동해보진 못했지만 리더가 되어 모임 소모임에 함께하고 또한 여행으로 소비만 하는 것이 아닌 서로 상생하며 환경을 보호하는 최근의 활동들은 미래적이고 더욱 뜻깊단 생각을 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관계의 균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