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문현웅
조선일보에서 8년여간 기자로, 사기업에서 5년여간 임직원으로 근무했습니다. 지금은 작가로 활동하며 조선일보에서 칼럼니스트 자격으로 'Biz&Tech' 코너를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잼써
나와 비슷한 딸들과 치유를 함께 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제이식
INFJ 입니다.
팔로우
타인의 청춘
요가, 수영, 스쿠버 다이빙, 달리기를 좋아해요. 글을 씁니다. 포스코 > 한국쓰리엠 > 오픈서베이 > 말레이시아 법인장 > EBS 📻 > 슈피겐코리아
팔로우
티티카카
읽고 걷고 쓰고 듣고 보는, 오랜 시간 책을 만들고, 5년째 수영하고, 2년째 달리는 중
팔로우
스터
누구나 공감할만한 이야기, 30대의 평범한 가족의 일상을 담은 공간입니다.
팔로우
열심지
3권의 오피스 서적을 출판했고 서른병 치유를 위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부당해고로 회사와 맞짱을 뜨고 뉴질랜드에서 다시 시작된 이삼십대의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쓰는 인간
삶이 ‘달지’ 않아 차라리 ‘쓰기’로 했습니다. 인간다움에 대해 생각합니다.
팔로우
김승일
삶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기자로 일하며 3년 여 쓴 책 '재미의 발견'이 세상에 나왔습니다. 콘텐츠의 재미를 만드는 핵심 원리가 담긴 책입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Layder
향기록
팔로우
김그늘
마흔은 처음, 삽질이 체질.
팔로우
조G
재밌는 작업, 환영합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조헌윤
대학원에서 심리를 공부하며 우리 삶에 대한 수수께끼, 의미를 찾는 여정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빛과 어두움, 삶과 죽음 같은 우주의 모순적 대립의 질서를 꿰뚫는 글을 담고 싶습니다
팔로우
더디지만 우아하게
더디지만 우아하게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Dali
Creative director를 꿈꿉니다. 아침을 통해 배우고 성장하는 사람들의 모임, '모닝 러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신연재
30대부터 4,50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생활 속 통찰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리듬으로 삽니다><내가 힘들었다는 너에게><혼자 살면 어때요 좋으면 그만이지 >출간.
팔로우
방랑부부
디지털 유목민의 삶을 사는 자유로운 남편과 그 옆에서 더 자유로운 아내의 이야기. 세계여행을 하며 배우는 모든 것을 자유롭게 적고 있어요. 지금은 제주도에 정착중이에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