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8
명
닫기
팔로잉
88
명
위드리밍
세상 모두가 상상해왔던 꿈과 천직을 만나길 바라는 행복한 꿈 여행가. 제 성장 기록으로 누군가는 답을 찾길 바라며 나 다운 행복, 즐기는 삶을 위한 천직을 찾는 여정을 담습니다.
팔로우
마온
보고, 읽고, 끄적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혼자 있고 싶던 제가 요즘은 '사람'들이 조금씩 좋아지고 있어요
팔로우
The Happy Letter
THL입니다. 지금 이 세상에 함께 존재함에 감사하며 삽니다. 아름답고 소중한 순간들을 늘 기억하려 합니다.
팔로우
화요일
나를 찾는 하루, 나를 채워가는 하루를 만들어가는 화요일(Tuesdays)의 브런치입니다. *저서 <샛길독서>,전자책 <천천히 읽고 나누는 즐거움 슬로리딩>
팔로우
윤쓰니
윤쓰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제이봄
자주 말문이 막혀 글과 그림을 끄적이기 시작했습니다. 말과 그림이 있는 모든 텍스트를 사랑합니다. 특히, 그림책을 좋아하고 그 이야기를 기록으로 남기길 즐깁니다.
팔로우
유란작가
기록을 통해 성장하는 유란작가 입니다.
팔로우
오성진
브런치를 읽고 쓰고 기획합니다.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머쉬
소액 부동산 투자를 좋아하는 직장인
팔로우
영백
충분히 사랑받지 못한 아픔을 열심히 사랑하는 것으로 극복하고 있습니다. 모성고자의 좌충우돌 육아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미다
비임금 노동자로 누군가를 덥혀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주얼송
표현과 성장 사이, 따뜻한 연결을 지향하는 블로그 글쓰기 코치입니다.
팔로우
정경미 작가
교사로 시작해, 작가/ 브랜드마케터/콘텐츠기획자로 넓어지는 중입니다. 땀흘리며 직접 체득한 생생한 경험을 씁니다.
팔로우
워리치
내향적 모험가
팔로우
글도둑
취미로 글 쓰는 사람입니다. 요즘은 커피를 볶고 있습니다.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박나비
뭐, 그런거죠.
팔로우
나코리
상담을 전공했지만 기획하는 일을 합니다. 인공지능을 전공했지만 교육하는 일을 합니다. 성장과 행복을 생각합니다. 이를 위한 좋은인연, 맛집, 심리, 습관, 육아를 고민합니다.
팔로우
아임브랜더
육아도 브랜딩해버리는 못말리는 워킹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