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8
명
닫기
팔로잉
98
명
mamang
매일 읽고 매일 쓰고 매일 요가를 합니다. 난임여성의 정체성을 가장 크게 가지고 있는 요즘입니다.나만 쓸 수 있는 내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퀘벤하운
두 아이의 아빠이자 월급을 받는 회사원입니다. 그저 일상을 살아가다 소소한 기억들을 '기록'하고자 브런치를 운영합니다. 피드백이 없을 수 있음을 미리 공지합니다.
팔로우
Jay
새로운 업무 문화를 실험하는 프로페셔널 집단 시그팀의 창업자입니다. 개인 생산성을 폭발적으로 차세대 업무관리 툴, SLASH를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국현
기술경영, 연구개발, 회사생활, 교육혁신에 대한 돌파구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주영
잔잔감성. 조금은 예민한 천성을 품고, 각진 모서리가 아닌 동그랗고 유연하게, 윤슬을 닮은 잔잔한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채워가고 싶은 마음.
팔로우
진표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생각하는 게 아닌 싫은 걸 아주 싫어하는 사람. 제멋대로 잘 사는 법을 연구하며, 연구 실적이 우수하다.
팔로우
유니유니
사는 이야기에 대해 쓰고 그려요.
팔로우
글쓰디
생각을 정제하여 만든 글을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진주린
LG 생활건강 전략팀에서 일합니다. 방송기자 퇴사 후 싱가포르에 정착한 사람. 해외에서 겪는 일들을 서술합니다. 좋아하는 것은 여름과 고양이, 목련.
팔로우
정대표
해외에 살면서 스타트업, 글로벌 기업, 육아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레이지마마
Ordinary Awakening 하루하루 깨어있는 일상
팔로우
누리
운동과 술을 사랑하는 자유로운 영혼. 평범한 직장인, 부캐는 와인바 사장입니다. 가산탕진할 정도로 와인을 마시다가 결국 직접 와인바를 창업하며 탈덕했습니다.
팔로우
이재언
먹고 사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 읽고 쓰며 영감과 자극을 길어냅니다.
팔로우
안쵸비
직장인들의 현실감각 즉 ‘직감(職感)을 키워주는 소통과 공감의 장, 끊임없이 배우고 익히는 장으로서, 독자에게 작은 우물가가 되고 싶다.
팔로우
FLAKE
브랜드와 디자인 관련 소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Parkers
투자 그리고 인생
팔로우
헤더 Heather
만 18세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시작으로 만 19살 싱가폴 취업, 호주 여행사와 유학원 경력 그 후 퍼스에 정착. 현재 호주 오피스에 일하며 해외 취업과 호주 일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DANA
통역과 번역을 합니다. 언어가 '도구'를 넘어 '목적'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요가를 수련하고 플라잉 요가를 가르칩니다.안정을 추구하지만 이따금 여행을 즐기고 고양이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장정숙
그냥 묵묵히 살아가면서 보고 느낀 것을 마음 담아 글로 적습니다.
팔로우
박소연
일(Work)이 불행한데 삶(Life)이 행복할 수 없다고 믿는 사람. 수많은 직장인의 일하는 삶에 관해 관심이 많다. <일 잘하는 사람은 단순하게 합니다> 저자이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