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9
명
닫기
팔로잉
129
명
새이버링
<우리의 겨울이 호주의 여름을 만나면> 저자. 머리에 기발한 생각과 재밌는 상상들이 둥둥 떠 다니면 그것을 얼른 글로 낚아채는 일이 즐겁습니다.
팔로우
산수유
지리산에서 이곳이라면 몸도 영혼도 자유로워질 수 있지 않을까? 나는 무엇을 위해 이렇게 가쁜 호흡으로 살고 있는지. 문득 내려와 당도한 지리산에서 조금 쉬어 본다.
팔로우
서소시
남편 발령으로 매번 낯선 곳으로 떠나는 삶을 살고 있는 세 아이맘입니다. 세 아이 키우며 함께 배워가는 세상 이야기와 여행지가 아닌 생활 속의 싱가포르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따르미
너무 많이 쓰다가 죽겠다 싶어서 그만 쓰기로 했는데 또 무언가 쓰고 있습니다. 글로 세상에 이바지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황우람
청소년 진로교육을 연구, 운영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김대섭
좋아하는 것들을 다듬고, 만들어가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박미경
62년생 박미경입니다. 권력, 돈, 집, 차, 남편, 인맥, 친구없는, 망한 586, OFF 586입니다. 자유롭고 철없고 뾰족하게 살아온 이야기를 솔직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traveLife
IT와 요가와 여행으로 점철된 삶을 살다가 글쓰기 프로젝트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감자댄서
직딩노예탈출을 꿈꾸는 40대 직장인.. 인생 문제를 이성적으로 고민하다가 '점'을 통해 검증하는 오컬트 레시피 코치입니다.
팔로우
예스맘의 워킹맘 다이어리
"예스맘의 워킹맘 다이어리" 브런치입니다. 두 아이를 키우며 워킹맘으로 살아가는 일상 중 겪는 고단함과 소소한 행복을 글로 담아 냅니다.
팔로우
녀미
많은 것들을 만들고, 키워내고, 요리하며 집을 온기로 채우는 프로 집순이
팔로우
문간방 박씨
비뚤어지고 싶은 소팀장
팔로우
수린이
수영 어린이. slow swimmer, slow learner. 뭍에서는 글을 쓰고 물에서는 수영을 배웁니다.
팔로우
uncle K
A,B,O,AB형이 모인 가족이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 서평과 직장 생활의 경험, 테니스까지 너무너무 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은 사(십)춘기 아저씨. 많은 공유와 구독 부탁드려요!
팔로우
박민우
1만 시간 동안의 남미, 1만 시간 동안의 아시아, 행복한 멈춤 Stay, 마흔 살의 여덟 살, 지금이니까 인도, 지금이라서 훈자를 썼습니다. 지구 끝까지 내 글이 닿기를 원해요
팔로우
노크노크
너와 나의 '관계'를 고민하며 말과 글을 다룹니다.
팔로우
까만
캄보디아에서 만난 호주 남편과 여행하고 글 쓰고 사랑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진
세계여행자
팔로우
BABAJUNG
액티브시니어 여성을 위한 웰니스 큐레이션 플랫폼 <노는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화이트
"인생이 이렇게 재밌는 거였어?" ☞ 직장에 다니다 암을 겪고, 은퇴한 뒤 전원 주택을 지어 두 집 살림을 꾸리는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