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이철
이박사중국뉴스해설#디리스킹과 공급망 전쟁# 중국에서 생활하며 30년 가까이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는 중국의 깊은 이야기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팔로우
김찬희
중국 베이징에서 거주 중인 보통 사람입니다.
팔로우
제이슨
주로 자유민주주의의 한계와 대안, 수정주의적 관점에서의 역사와 국제정치를 다루고 있습니다. 카를 슈미트, 율리우스 에볼라, 기타 잇키, 알렉산드르 두긴 등도 탐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ENA
ENA의 브런치입니다. <세균과 사람>, <세상을 바꾼 항생제를 만든 사람들>, <세균에서 생명을 보다>, <역사가 묻고 미생물이 답하다>, <미생물로 쓴 소설들>을 썼습니다.
팔로우
오태규
오태규의 브런치입니다. 한겨레신문에서 도쿄특파원과 논설위원실장 지냄. 관훈클럽 총무, 위안부 합의 검토TF 위원장, 오사카총영사를 역임. 1인 독립 저널리스트. 외교 평론가.
팔로우
vitacura
프리랜서 번역가, 쌍둥이 엄마, 우리 엄마 딸
팔로우
Jay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미디어 스타트업 BYTE에서 콘텐츠팀을 맡고 있는 장민제입니다. 기업분석, 비즈니스 동향, 글로벌 경제 등에 관한 인사이트를 담은 글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팔로우
야망보스Jinny
떠나지 않는 자에게 세상은 보여줄것이 없다. 열심야심 야망전시공간.
팔로우
계연춘추
중국과 중앙아시아 역사 및 문화교류사. 1401110682@pku.edu.cn
팔로우
Gilbert Yang
정담경영전략연구소 중국책임연구원
팔로우
김코알라
이것저것 세상 일에 관심 많은 한낱 미물
팔로우
홍춘욱
28년차 이코노미스트 홍춘욱의 브런치입니다. 19권의 책을 쓴 저자이지만, 아직 세상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는 연구자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오코모
오코모는 자동차 신차 소식, 시승기, 칼럼을 다룹니다
팔로우
짱아찌의 사유하는 방
이 플랫폼은 저의 자료철이자 연습장입니다.
팔로우
백군
기술이 세상을 바꾼다고 믿었습니다. 하지만 그 변화를 멈추게도, 다시 움직이게도 하는 건 제도와 규제였습니다. 기술과 사회가 부딪히는 경계에서 새로운 균형을 모색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