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2명
-
렐라엘라
렐라엘라의 브런치입니다.
-
함콩
14, 16, 18년생 딸 셋 엄마이자 일상을 글과 그림으로 기록하는 사람.
-
아이리 Aire
월급쟁이가 강남아파트 투자로 70억대 자산가가 되어 2019년 만38세에 조기은퇴를 했습니다. 실전투자경험, 아파트 입지, 투자 인사이트에 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
킬번댁
삼대가 함께하는 여행에서 책임자이자 짐꾼 그리고 노예. 언제나 탈 집구석을 외치는 아줌마.그럼에도 가족이 최고인 개인주의 여행자.
-
엘레브
외국계 기업에서 도비로 있었습니다. 워킹맘이며 박사지망생이며 사람을 관찰하는 일을 합니다. 머리를 식힐 때는 사람에 관한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
박영희
[출판인/작가] 봄날에 출판사를 꾸리며 언어, 미술, 디자인, 여성주의 고전문학책을 펴냈다. 지금은 백 년 된 강화도 촌집에 터를 잡고 식물과 고양이를 키우며 글을 쓰고 책을 만든
-
서와란
그림을 그리고, 글쓰기를 좋아하는
서와란의 브런치입니다.
-
행복한워킹맘
연년생 남매를 키우며 회사 다니고 있는 입사 20년차 워킹맘입니다. 책 읽기, 새로운 것 배우기, 분석하기를 좋아합니다. 워킹맘이 어떻게 하면 행복할수 있을지 연구하는 중입니다.
-
비열한백구
간호사라는 직업을 사랑합니다. 하지만 병원이라는 직장은... ㅜㅜ 중독을 공부하면서 나의 결핍된 부분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나에게 브런치는 감정의 배설구이자 정리된 서랍장입니다.
-
추억바라기
글쓰기를 좋아해서, 하루하루를 글로 채우고 있어요. 따뜻한 일상과 추억 그리고 행복한 생각을 브런치에 담고 있어요. 제 진솔하고, 담백한 이야기가 누군가에게는 위로가 되었으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