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째비의 교사일기
많이 부족한 3년차 교사입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컬러코드
일상 속 디자인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자칭 "디자인과 의사"입니다.
팔로우
추억바라기
따뜻한 일상과 행복한 생각을 브런치에 담고 있어요. 주로 위로와 공감되는 에세이를 쓰며, 좋아하는 소설책을 읽으며, 직접 소설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미니멀 사남매맘
사남매와 함께하는 일상 기록, 미니멀라이프 실천 기록, 육아일기
팔로우
저스틴
37살 남자의 평범한 일상. 9년차 대기업 직장인, 경영학과 졸업했으나 MBA 진학해 뜬금없는 학구열 불타는 중. 5년차 유부남, 11개월 아기가 있습니다.
팔로우
차돌
글 쓰는 카페 사장, CafEditor.
팔로우
이로
<오늘도 행복수집> 저자. 일러스트제작요청은 이메일로.
팔로우
김태라
신춘문예로 등단했으며 대학에서 철학 강의를 하고 있다.
팔로우
블루Blu
안녕하세요. 바다 앞에 사는 부산 토박이이자 대만인 어머니와 얼렁뚱땅 천방지축 삼남매의 막내이자 독서와 컴퓨터를 사랑하는 은행원 레즈비언 블루Blu입니다. 자주 읽고 종종 씁니다.
팔로우
시원한 바람
호기심이 많고 생각이 많은 사람입니다.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무엇에 의미를 두어야 하는지 늘 생각합니다. 욕망과 필요, 심리를 연구하고 제품을 만드는 마케터 입니다
팔로우
시골서재 강현욱
독서와 글쓰기, 나무 가꾸기와 산책을 좋아합니다. 글쓰는 시골책방 할아버지라는 꿈을 품고서 삶을 걷고 있습니다. 삶과 사랑에 대한 글을 부지런히 쓰고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전우주
남편과 함께 치매 2급인 101세 시어머니를 모시며 살고 있습니다. 40년 넘게 교직에서 일하다가 퇴직하고 나서 계속 일하고 있지만, 시간도 마음도 제법 넉넉해져 글을 씁니다.
팔로우
최오도
국가인권위원회에서 일합니다. 틈틈이 읽고, 쓰고, 걷습니다.
팔로우
황효진
일하는 여성들의 커뮤니티 [뉴그라운드]를 만드는 내향형 인간. 가급적 덜 괴로워하며 일하고 싶어서 조금이라도 일을 더 낫게 만들기 위한 방법들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새벽책장
반전이 있는 것은 뭐든지 좋아합니다. 글쓰기로 나를 치유하고 있습니다. 또, 누군가를 위로할 수 있는 글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무진
대 퇴사 시대. 절반이 퇴직해도 절반은 남습니다. 남은자들을 위한 "퇴사하지 않는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바닷가 올리브나무
바닷가에 피어난 올리브 나무- 바다의 풍파에 짭조름한 맛이 배어나지만 그마저도 나인걸
팔로우
행복 주치의 최인철 by betterly
현재 소셜 멘탈 웰니스 스타트업 굿라이프랩 CEO,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교수, 서울대학교 행복연구센터 센터장을 맡고 있습니다. 굿라이프, 프레임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선풍기
작은 인간을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 육아와 부동산에 관심이 많습니다.부린이 입장에서 무주택자가 1주택자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본인의 경험을 담아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