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39명
-
정원
무질서하고, 초라하고, 유익하지 않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
Victoria
핀란드에서 아직 한국어로 번역되지 않은 책들을 읽고 씁니다.
-
구마리
걍 펭귄인디
-
droga
러시아어 시간강사. 폴란드어, 체코어, 불가리아어, 크로아티아어 등 슬라브어 비교연구중. 현지 언어 연수하며 생활하고 여행하다 알게 된 언어, 역사, 문화 이야기 풀어가는 중.
-
삶애진심
삶애진심입니다. 군 생활 20년차 군인, 세 아이의 엄마, 한 남자의 아내, 냥이의 집사입니다. 마음공부, 글쓰기, 육아, 일, 공부하는 사람입니다.
-
박산호
번역가이자 작가. 『빨강머리 앤』『차일드 44』등 을 번역했으며 『어른에게도 어른이 필요하다』등을 썼습니다. 딸 릴리, 고양이 송이와 알콩달콩 우당탕탕 사는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가이드시선
2002년 부터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 거주하며 가이드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가이드를 하면서 겪은 에피소드와 지식들을 가이드의 시선으로 나누어 보고자 합니다.
-
김승일
삶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기자로 일하며 3년 여 쓴 책 '재미의 발견'이 세상에 나왔습니다. 콘텐츠의 재미를 만드는 핵심 원리가 담긴 책입니다.
-
도자기
만화를 그립니다. 러시아 음악, 문학을 좋아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작가는 체호프. 좋아하는 것에 대해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