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진작가 이강신 Mar 29. 2016

프로포토 B1 듀레이션 타임 테스트

profoto B1의 듀레이션 타임을 이용한 촬영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그닥 사용할일이 없지만 또 막상 빠른 듀레이션 타임이 지원되지 않으면
막상 써야할일이 생기면 막막해지는 그런 기능..
제가 구입한 조명장비중에서 가격대비 성능으로 따졌을때 만족도가 가장 높은 장비는
프로포토의 B1인거 같습니다.
일단 그닥 무겁지 않고 선이 없는 무선이기에 이동이 편리하고 500W의 광량은 충분한 광량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까지는 커버할 수 있고 또 1/19000까지 지원되는 듀레이션 타임까지..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비어서 시간이 생긴김에 프로포토 B1의 듀레이션타임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일단 B1을 셋팅하고 컵과 각종 장비들을 셋팅하고 물을 뿌려 봅니다.
오~~ 파워팩과비교해서 떨어지지 않는 성능을 보여주네요.
늘 보조라이팅으로 사용했었는데...요 B1 제법이네요~ ㅎㅎ

빠른 스피드로 움직여서 맞고 팅겨 나오는 물방울들을 빠르게 포착해 냅니다.

조만간 있을 모 브랜드 화장품 촬영때 한번 써먹어야 겠네요~ ^^









인간의 눈에 보이지 않는 모습을 담아내는 작업도 사진의 매력중 하나죠~ ^^

작가의 이전글 호치민 데탐 거리의 골목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