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진작가 이강신 May 05. 2019

김도균,손무현,김종진,최희선 ...

함께 무대에선 기타리스트들의 모습

제가 고등학생 시절이던 1980년대 후반은 지금은 락의 불모지가 되버린지 오래지만

그 당시에는 우리나라엔 헤비메틀의 열풍이 불었었습니다.

저역시 메틀음악을 듣고 연주하면서 락음악에 미쳐 있었던 시절이기도 하지요

그 당시...참 좋아했던 연주자 형들과 어찌어찌 살다보니 인연이 되고

더구나 손무현 형과 위대한 탄생의 '최희선' 형과는 함께 밴드를 같이하기도 했으니

세상사 참 알 수 없는거 같습니다.


암튼 형들이 함께 공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카메라 하나 들고 공연장으로 갔었습니다.

이때가 벌써 8년 전이네요...


휴일을 맞이해서 하드 정리하다 나온 사진들..
이때가 최희선,손무현 형들이랑 저랑같이 밴드를 할때같네요.
두 기타리스트들 사이에서 노래하려니 어찌나 하드한 노래만 시키던지..ㅎㅎㅎ

얼떨결에 공연보러갔다가 몇장 찍었었는데
바쁘고 하다보니 백업만 해놓고 8년만에 사진을 봤네요.
그때 그 순간이 기억나네요..
공연했던 모든 멤버들이 개인적으로 좀 친분이 있고해서 리허설부터 뒷풀이까지 함께 했는데
사진을 못보내줬었나 봅니다.
이제라도 좀 보내줘야겠네요
그사이 형들은 많이 늙었지만..ㅎㅎ 젊은시절 기억을 좀 살리라고 보내야겠네요
머...도균형이야 그대로인거 같지만...

리허설중인 오프닝을 할 범진이...

리허설중...손무현형




리허설중인 김종진형...아직 의상과 헤어 셋팅전이네요


표정 너무 좋네요...^^

카리스마....도균형




역시 리허설중...희선형






공연시작...오프닝 밴드 무대



또다른 팀


그날 드럼을 맡아준 혁이형..

언제나 최고의 연주..











의상 갈아입고...

















엊그제 같은데...8년 전이라니...실감이 안나네요

시간참...

작가의 이전글 광장시장과 을지로 먹거리투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