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KryptoSeoul Oct 06. 2018

블록체인 법안 통과를 위한 퀀트스탬프의 노력

2018년 9월 28일 주지사 제리 브라운(Jerry Brown)은 이안 칼데론(Ian Calderon) 하원의원과 로버트 허츠버그 (Robert Hertzberg) 상원의원과 함께 AB 2658, SB 838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퀀트스탬프의 전략담당 부사장인 Olga V. Mack은 Blockchain Advocacy Coalition과 협력하여 캘리포니아 주 의회 의원들에게 이 법안의 통과를 가능하도록 관련 내용을 교육했습니다.


"블록체인 산업은 정부 관료와 협력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라고 Olga V. Mack가 말했습니다. "효과적인 교육 및 참여를 통해 정부 당국자는 블록체인 기술이 최대한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모든 기업이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캘리포니아 시민에게 새롭고 안전하며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AB 2658은 캘리포니아 입법부에서 블록체인 기술의 위험, 이익 및 법적 영향을 보다 잘 이해하기 위한 실무진을 구성합니다. 실무진에는 테크 업계의 구성원과 개인 정보 보호 및 소비자 단체가 포함됩니다. SB 838은 특정 기업이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주식 기록을 발행, 양도 및 유지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AB 2658과 SB 838 모두 블록체인을 인지하고 정의합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받아들이기 위한 첫 발걸음이라 할 수 있습니다.


"Blockchain Advocacy Coalition의 노력은  블록체인 기술에 관한 질문에 답하기 위해 수십 명의 입법 담당자와 만나서 두 법안을 대신하여 Brown 주지사에게 도움 편지를 보낸 Olga V. Mack, 퀀트스탬프 전략 담당 부사장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라고 앨리 메디나 (Ally Medina) Blockchain Advocacy Coalition 전무이사가 말했습니다. "정책 입안자와 더불어 산업이 참여하면서 이러한 법안들이 법으로 만들어질 수 있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퀀트스탬프 정보

퀀트스탬프는 퀀트스탬프 프로토콜 및 자동화된 보안 도구를 개발하고 수동 감사를 수행하는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회사입니다. 퀀트스탬프 프로토콜은 공개된 계약 검사의 보안을 강화하고 공개적으로 검증 가능한 감사 보고서를 작성하여 스마트 컨트랙트를 생성하는 프로젝트의 신뢰도를 높입니다. 퀀트스탬프 프로토콜의 베타넷 버전은 최근 이더리움  메인 넷에서 발표되었습니다.


Blockchain Advocacy Coalition 정보

2018년에 설립된 BAC (Blockchain Advocacy Coalition)는 캘리포니아 및 미국 전역에서 명확하고 상식적인 블록체인 정책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는 비즈니스 및 소비자 단체입니다.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BAC 회원이 새크라멘토에서 블록체인 교육을 받는 동안 6건의 위원회 청문회에 참석하고, 32개 입법기관을 만났습니다. 해당 단체는 업계 전문가와 입법부를 연결하고 선출직 공무원과 함께 직접적인 지지에 참여합니다.


퀀트스탬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www.quantstamp.com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시거나 트위터페이스북, 또는 텔레그램 채널을 팔로우하시면 됩니다.


원문링크: https://medium.com/quantstamp/quantstamp-vp-of-strategy-olga-v-mack-facilitates-passage-of-blockchain-bills-d3b97312caf6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크립토서울(KrytptoSeoul)에 있습니다. 상업적인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 공유의 경우 원문 출처를 반드시 남겨야 합니다.

Copyright(c) 2018. KryptoSeoul All Rights Reserved.

매거진의 이전글 미스릴과 MOU 체결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