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ryptoSeoul Jan 07. 2019

리처드 마, 스마트 컨트랙트 연합의 공동의장으로 선임


퀀트스탬프는 디지털 상공회의소의 집행위원회(Executive Committee)로 합류하였으며, 퀀트스탬프의 CEO인 Richard Ma는 디지털 상공회의소에서 스마트 컨트랙트 연합의 공동 의장을 맡게 되었습니다. 디지털 자산 및 블록체인 업계를 대표하는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무역 협회인 디지털 상공 회의소는 스마트 컨트랙트(smart contracts) 및 블록체인 기술의 실제 적용을 촉진하기 위해 국회의원들 및 업계 리더들을 만납니다.

퀀트스탬프 CEO인 Richard Ma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습니다.

"디지털 상공 회의소는 혁신과 상거래를 뒷받침하는 정책의 통과를 촉구하기 위해서 직접 정책 입안자를 교육한 우수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스마트 컨트랙트 연합의 새로운 공동 의장으로서 이러한 노력을 더 기울이기를 원합니다."

퀀트스탬프의 CEO 인 Richard는 블록체인 기술이 안정적으로 대중화가 될 수 있도록 주도적인 노력을 해왔습니다. 또한 퀀트스탬프는 민간 사업자들과 협력하여 블록체인 솔루션을 구축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디지털 상공 회의소의 설립자 겸 회장 인 Perianne Boring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습니다.

"우리는 퀀트스탬프가 디지털 상공 회의소와 함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또한, 우리는 Richard Ma와 협력하고 퀀트스탬프의 전문지식과 뛰어난 기량을 활용하여 스마트 컨트랙트 산업을 더 발전시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상공 회의소에서 이루어졌던 전략기획의 부사장인 Olga V.Mack의 연설.



10월 25일에 디지털 상공회의소의 스마트 컨트랙트 연합은 “Get Smart on Smart Contracts”이라는 원탁회의 행사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었었습니다. 퀀트스탬프의 전략기획팀 부사장인 Olga V. Mack은 청중들에게 안전한 스마트 컨트랙트 확산에 대한 퀀트스탬프의 열정을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퀀트스탬프의 프로토콜(protocol)과 서비스가 어떤 방법으로 블록체인 기술의 중요한 기반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지에 대해서도 설명하였습니다. Olga는 퀀트스탬프와 함께 일하는 것은 언제든 열려있는 기회라고 참석자들에게 이야기하였었습니다.

    

퀀트스탬프(Quanstamp)에 관하여.

퀀트스탬프는 자체적인 프로토콜 및 자동화된 보안 툴(tool)을 개발하고, 매뉴얼 감사를 실행하고 있는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회사입니다.  퀀트스탬프 프로토콜은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을 강화하고, 공개적으로 액세스 가능한 검사 보고서를 작성하여 스마트 컨트랙트를 만드는 프로젝트의 평판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퀀트스탬프의 최신 업데이트를 받으시려면:

→ LinkedinTwitterTelegram 팔로우를 하시면 됩니다.


Stay up-to date with Quantstamp 

Follow Us: LinkedinTwitterTelegram


원문링크: https://medium.com/quantstamp/quantstamp-ceo-richard-ma-joins-chamber-of-digital-commerce-as-co-chair-of-smart-contracts-alliance-83e516edf0d0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크립토서울(KrytptoSeoul)에 있습니다. 상업적인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 공유의 경우 원문 출처를 반드시 남겨야 합니다.

Copyright(c) 2018. KryptoSeoul All Rights Reserved.

매거진의 이전글 퀀트스탬프, 오미세고(Omisego)와 파트너십 체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